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아이폰4 화이트 메탈범퍼 클리브 유광 DEFF CLEAVE UV WHITE EDITION 장착기

by Good Morning ^^ 2011. 11. 11.
728x90
반응형


아이폰4 화이트 메탈범퍼 클리브 유광 DEFF CLEAVE UV WHITE EDITION, 일단 포스가 느껴집니다. 메탈 범퍼의 특성상 무게감과 더불어 투박감까지 느껴지지만 마치 무기를 연상케하는 절도와 정형미가 가세하자 간지가 흐르기 시작하는군요 ^^  예전에 메탈 범퍼 몇가지는 눈여겨 본 적이 있었지만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서 선뜻 결정을 하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UV 유광 처리된 한정판이라는데,,, 그래서 유광처리되지 않은 것보다 \10,000 이 비쌉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29,800 입니다. 배송료 \2,500 은 별도입니다. 그러니 무광제품은 \19,800 이라는 얘기가 됩니다.



http://www.dracodesigninc.com/

일본에 DRACO란 디자인회사가 있고 만들기는 대만에 있는 공장에서 만드는 모양입니다. 생각보다 정교합니다. 저가형 메탈 범퍼치고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안에 짜디잔 부속 몇개가 들어 있습니다.



Draco4 제품은 이 회사의 가장 최신 모델입니다.



제품을 꺼내보면 일단 저 위에 있는 작은 검은색 볼트 2개로 약하게 조여져 있습니다. 일단 그것을 저 " ㄱ " 자 핀으로 풀어내고는 흰색 쿠션패드 6 조각을 범퍼 내부에 적당히 붙혀서 본체와의 쿠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그리고는 저 조그만 음량버튼, sound on/off 버튼, 그리고 전원버튼 등을 범퍼에 가볍게 끼워 놓은 상태에서 조립을 시작하면 됩니다.

*** 주의 사항 : 아이폰을 범퍼에 장착하기 전에 sound on/off 버튼 위치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 본체 스위치는 on에 놓고 범퍼에는 off에 놓고 장착을 하면, 장착 후 스위치 절환이 잘 안되니 잘 생각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 단점 : 메탈 범퍼의 한계라고 할 수 있는 수신률저하 역시 피할 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메탈 범퍼 장착 전후를 비교해 보니 수신률 막대 약 1개 정도 차이가 납니다. 물론, 수신률 막대 갯수 자체가 절대적인 표준은 되지 않더라도 확실히 줄어드는 막대를 보면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쓰는 것 뿐이지요.
 
그리고, 저 동그란 6개의 하얀 스티커는 도대체 뭐에 쓰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장착이 끝난 모습입니다. 무게감 작렬입니다. 솔직히 좀 무겁네요. 그동안 범퍼없이 사용하다보니 범퍼 장착 후 느껴지는 것은 무게감 그리고 약간의 투박함에다가 묵직함입니다. 손에 쥐어 보니 확연히 커진 외형 때문에 그렂니 손안에 꽉 찹니다. 많이 커졌습니다. 모양은 생각대로 간지 좔좔 입니다^^



두가지 특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폰 하단 좌측에 저렇게 스트랩을 걸 수 있는 구멍이 생겼다는 것이고, 또 하나는 새로 추가해 준 음량 버튼 두개의 유격들 때문에 폰을 흔들거나 스피커 음량을 크게하면 진동 소리가 약간 들립니다. 물론, 커다란 소리도 아니고 별 문제는 없지만 없던 소리가 나니 당분간은 거슬리겠습니다.



폰을 위아리로 뒤집어 보아도 사실 흠 잡을 곳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모양이 참 이쁩니다. 당분간 이거 사용할 거 같습니다.




자 ~~ 이게 \10,000 싼 무광 블랙입니다. 이것도 괜찮아 보이긴 하는데,,,



그런데 저 아래 부분 빗살 무늬는 그립감을 주느라고 그랬는지,,, 보기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건 \10,000 비싼 UV 유광 Black 입니다.


물건을 받아봐야 알겠지만 이건 온통 블랙으로 치장하면 화이트와는 또 다른 형태의 간지 느낌이 될 것 같습니다. 한번 기대해 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