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찬불로 한방 통닭 바베큐 이번엔 "한방통닭"

by Good Morning ^^ 2011. 9. 18.
728x90
반응형

다 늦게 밤 12시가 살짝 넘었는데,,, 배고프다며 치킨을 먹자고 합니다. 허름 ~~ 아마도 이 시간도 배달이 될것이라는 추측으로 참불로에 또 전화를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소금구이는 없다네요 ??? 한방통닭만 남았다고 ??? 건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건데 ??? 그래도 먹어야지 ^^



그래서 < 한방통닭 : \13,000 > 이 온 겁니다. 역시 이 집은 닭이 절대 크질 않습니다. 이거 감안해야 합니다. 저렇게 웅크리고 엎드려있는 애 정말 오랜만입니다. 보통 토막살해된 형태의 치킨만 보다가 저렇게 원형에 가까운 넘을 보니 마음이 좀 짼~ 합니다. 근데,,, 정말 잘 구워졌다 ^^



손을 대는 순간 순간마다 마치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이 넘들은 거의 스스로가 해체되다싶이 자신들의 살점을 기꺼이 내어 놓는것 같습니다. 뭐 뜯고 자시고 할 일이 없네요. 닭에다 뭔 짓을 한건지 살과 뼈가 술술술 해체됩니다. 아주 먹기가 편하네요. 그러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세상에 ~~~ 배속에 밥이 들어 있습니다 ???



더 먹어들어가니,,, 밥 뿐만이 아니고,,, 왠 벌레 ???,,, ㅋㅋㅋ ,,, 가 아니고 은행도 한알, 밤도 한개, 대추도 한개 들어 있군요 ^^ 아주 좋아요 센스가 ~~ 저 밥 위에 소스를 좀 얹고 나니 " 통닭초밥 " 이 되었네요 ^ㅡ^

하여간, 이 집은 정말 칭찬해 주고 싶은 집입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늦게까지 배달도 해주고, 또 닭 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말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