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파파존스 왓츠업 필리 피자 + 치킨 텐더 샐러드

by Good Morning ^^ 2011. 3. 19.
728x90
반응형


지난번 먹었던 완전 필라델피아 그 맛 파파존스 왓츠업 필리 피자를 다시 한번 경험해 보기로 합니다. 이번엔 삐리리한 이유로 인하여 저기 저 < 치킨 텐더 샐러드 : \5,900 > 를 추가로 먹기로 합니다. 저건 사실 첨 먹어 보는겁니다. 평상시 원래 저런건 먹지 않았는데 이날은 삐리리한 이유로 인하여 먹기로 합니다. 가만히 보니 이 날은 피자 보다도 샐러드에 포인트가 맞춰지는군요^^




저렇게 생겼습니다. 사진과 별 차이점이 있습니다. 방울토마토가 2개가 아니라 1개입니다. 그리고 브로컬리는 아예 들어있지 않습니다. 맛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맛있군요. 특히 요거트 드레싱이 맛을 더해줍니다.



이건 지난번 먹었던 왓츠업 필리입니다. Jane 먹다가 넘 맛있어서 신음소리까지 낸 그 필라델피아의 맛 피자입니다.




이번엔 느낌이 좀 다릅니다. 나만 그런가? 어째 맛이 좀 덜한게 아닌다.... 게다가 좀 짜기도 하고...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겠다는데, 난 왜 저번에 먹었던 맛과 다르다고 느끼는 걸까요?

그래서 조사에 들어가 봅니다.




이건 지난 2월 2일 신제품 출시되고 바로 사먹었던 왓츠업 필리입니다. 그저 내 생각일뿐이겠지만,,, 피자 색깔이 좀 진합니다. 좀 더 맛있게 생겼다고나 할까요? 더 잘 구워진듯도 하고,,, 캐첩도 좀 더 성의있어 보이고,,, 저 그릴드 소시지도 좀 더 두꺼워보이고,,, 내가 미쳤지,,,




이게 이번에 사먹은 왓츠업 필리인데,,, 물론 동일 점포에서 배달온건데,,, 왜 저렇게 뿌옇냐는 생각이,,, 모양이 엉망아닌가요? 내 눈이 잘못된겁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