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우결이 결정해 준 저녁 메뉴 ~

by Good Morning ^^ 2010. 12. 4.
728x90
반응형




올만에 Jane과 시간이 맞아서 머리를 맞대고 쿡티비로 지난 주 우결 재방을 보는데....

나야 지난 주 본방으로 본 장면이지만 Jane은 그렇지 않아서 그랬나? 하여튼... 쿤과 빅토리아가 짜장면을 시켜놓고 직접 만든 탕수육이랑 둘이서 알콩달콩 먹는 장면이 있었다. 바로 그 대목에서 Jane이 짜장면을 먹고싶다했고...



*** 바로 요 장면 ***



그리고 오늘 1~2시간 후 우결 본방에서 비스트 윤두준이 치킨을 사가지고 조권과 가인이 사는 집으로 연기 지도차 방문한 내용이 있었는데...

또 여기서 화면에 비춰진 치킨을 보고 이번엔 내가 치킨이 먹고 싶었졌다 ^^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지난주와 이번주 우결이 시키는대로 짜장면과 치킨을 저녁메뉴로 할 것을 결정했고 뒤늦게 도착한 L은 착하게도 우리의 의견을 따르기로 하였으니...



짜잔 ~~
< 네네치킨 순살 : \16,000 >
이게 먼저 도착해서 막 한 점씩 먹고 있는데...



동보성에서 < 간짜장 : \4,500 > 과 < 고추짬뽕 : \6,000 > 이 도착했고, 치킨을 잘 먹고 있던 두사람은 방금 도착한 저 짱깨들의 향과 색감에 갑자기 눈이 뒤집혀서 네네치킨을 바로...

결국... 저것들은 깨끗히 비워졌는데... 치킨은 내가 손수 호일에 싸서 하는 수 없이 낼 먹을 양식삼아 냉장고에 넣을 수 밖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