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찹쌀탕수육

by Good Morning ^^ 2010. 12. 10.
728x90
반응형

지난달 홍제 동보성에서 << 찹쌀탕수육 >> 을 먹은 적이 있다.

오늘 P가 준비해 온 간이(?) 찹쌀탕수육을 먹었다.



물론, 짱깨집에서 돈받고 파는 것처럼 상흔이 치명적이지 않음은 모두 다 이해되리라 생각된다.
재료를 가지고 와서 대충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지지는데... ( 찹쌀이라서 지들끼리 자꾸 붙어버린단다^^)

소스도 만들어가지고 왔는데, 꿀, 설탕, 식초, 매실, 간장 등을 넣고 만들어 보았다고 한다.
한개 먹어보니... 제법 맛이 있다. 내 개취로는 소스가 두배정도 더 달고 고기는 좀 싱거웠으면, 아마도 저 양 두곱절은 내가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었을 것이지만...ㅋㅋ... ( 마이 참았다~ )



그냥 저걸 먹자니 뭐~해서 순두부를 주문해서 같이 먹고 있는 중...



이 집에서 나온 반찬 중에 저렇게 좀 몰지각하게 생긴 고기가 있길래 딸랑 한개 먹어 보았구...



요건 오전에 김장김치랑 돼지 삶은거랑 먹다가 남은 오징어...
물론 이것도 같이 작살 내 주었고...

안먹던 아침에다가 점심까지, 어제 저녁부터치면 연거푸 3끼를 고기를 먹었더니... 배가 하나도 고프지 않다.
오늘 저녁은 그냥 재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