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넥스트유 라이트닝 8핀 to USB-C 컨버터 변환젠더 NEXT-1445L8-TC

by Good Morning ^^ 2024. 3. 6.
728x90
반응형

애플은 아이폰 11부터 충전기와 이어팟 대신
라이트닝 케이블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15까지
5번째 이어폰을 기본 구성품에서 제외했다는,,,

 

 

물론, 나처럼 폰에 딸린 이어폰을 단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는 사용자에게는 이어폰을 주던
아니면 주지 않던 아무런 관심조차 없겠지만,
대부분 사용자들은 이어폰이 필수인 듯합니다.

 

 

현재, 남아있는 아이폰 정품 이어폰은
8핀으로 된, 예전 유선 이어폰 하나뿐입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한소희 등 연예인들이 다시
하나 둘 패션 아이템으로 유선 이어폰을,,, ㅎㅎ

 

 

그래서, 예전 이어폰을 처음으로 개봉해 봅니다.
생선 처음인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아마도
사용은 하지 않았더라도, 꺼내는 봤던 흔적이,,,
어쨌든, 사용해보지 않던 새 제품은 확실합니다.

 

 

한소희뿐 아니라 이효리까지,,, ㅎㅎㅎ

 

 

이어팟을 보니 마치 애스턴마틴 혹은 재규어
그릴처럼 생겼다고 느껴지는 것도 이번이 첨~
아니면, 골프채 중 드라이버 닮았기도 하고,,,

 

 

이어폰에 볼륨버튼과 마이크도 있었군요. ㅋㅋ
이제 집에는 도대체 저 8핀 케이블을 꽂아서
사용 가능한 기기가 전혀 없는 상태니,,, 허허~
아주 새건데,,, 버리기는 정말 아깝고,,,

 

 

반응형

 

 

그래서 하는 수 없이 뒤늦게라도 사용해 보려고
이지넷유비쿼터스의 넥스트유 라이트닝 8핀
to USB-C 컨버터 변환젠더 NEXT-1445L8-TC를
구매하게 된 겁니다. ^^

 

 

2024년 1월에 생산된 비교적 따끈따끈한,,,
본체 끝단 구멍은 휴대용 스트렙 고리라는데
고리를 주지 않습니다. ㅎㅎㅎ

 

 

보다시피, 아이폰15 프로 맥스의 구멍에는
8핀이 겉돌기만 할 뿐 무용지물이라서,
저렇게 USB-C 젠더를 끼워서 사용해 보려고요.

 

 

호기 좋게 아이폰에 딱 연결하고 소리를 켰는데,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아이폰에서 소리가,,,
잘 못 꼽았나? 싶어서 다시 뺐다 꼽았다,,,
뒤집어 꼽았다가 다시 뒤집었다가,,, 어랍쇼?

 

 

그러는 도중, 다이나믹 아일랜드에서 저런
빨간 불이 점등하고 있다는 사실도 난생 첨으로,,,
저 불이 혹시? 뭔 추적 프로그램이라도 깔렸나?
건 아니고,,, ㅎㅎ 그냥 센서라는군요.
육안으로는 안 보이고 카메라로만 보인답니다.

 

 

여하튼, 제품 상세 페이지에 아이폰 젠더로는
무용지물이라는 말이 없길래 구매했다면서
반품 환불을 요청하려고 진행하다 보니
그냥 바로, 해당 상품은 회수하지 않고 환불하니
자체 폐기하라는 문구가 뜹니다. 허~ 참~

 

 

이 이어폰은 삼성 갤럭시 S20에 들어 있던
AKG 이어폰인데,,, 이게 정말 물건이네요.
그냥 바로 아이폰에서도 제대로 작동합니다.
물론, 이어폰 볼륨 버튼도 정상입니다.
소리도 아주 잘 들리고 정상이네요.~

 

 

결국, 애플 정품 8핀 유선 이어폰과 젠더로는
USB-C 단자 아이폰에 사용할 수 없으며,
애플 정품 USB-C 단자 유선 이어폰을
막대한 생돈을 주고 사서 쓰라는 얘기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