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테무 Temu, 알리익스프레스 이후 두번째 중국 쇼핑몰인데, 무조건 무료 배송한답니다.

by Good Morning ^^ 2024. 2. 9.
728x90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이후 모든 제품 무료 배송의
'테무 Temu'라는 저가 해외쇼핑몰입니다.
테무 Temu는 중국 전자상거래 회사인
PDD Holdings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데
주로 중국에서 직접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광폭 ​​할인 상품 플랫폼으로서 2022년 9월 최초
미국에서 시작된,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
저렴한 가격에 한번 사볼까~하는
소비 심리를 자극하여, 필요에 의해서 보다는
싸니까 한번 사보고 후지거나 고장 나더라도
엄청 싸니까 쓰다가 버릴 요량으로,,,, ㅎㅎㅎ

 

 

일단, 이런 쇼핑몰이 등장하게 되면 
초미의 관심사가 아니 될 수가 없습니다.
나처럼 알리 익스프레스에 얼마간 재미 들리면
엄청나게 궁금해서 견디지 못하게 되니까요.^^
그래서 뭘 하나 사봐야겠다고 생각합니다.ㅋㅋ
기껏 생각해 낸 것이 안경닦이입니다. ㅎㅎㅎ

 

 

Temu는 소비자들이 최고의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수백만 명의 판매 파트너, 제조업체 및 브랜드와
연결해 주는 이커머스 기업이랍니다.
소비자와 판매 파트너가 공생하는 환경에서
각자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며, 2022년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설립되었답니다. 이제 막 시작했군요.^^
< Temu의 의미 - 여럿이 함께, 가격은 낮게 >

 

 

사실, 원래 뭘 구매하려고 계획한 내용은 없지만,
화면을 보기 시작하면서 동시에 구매할 계획을
이제 막 새롭게 새우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ㅎㅎ
하갸,,, 안경닦이 정도 제품은 늘 필수품이니까요.

 

 

일회용 안경 렌즈클리너 100장에 1,757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 구매를 진행하다 보니,,,
어랍쇼? 주문 최소 금액이 13,000원이네요?
어쩐지,,, 그래서 일단 하던 주문을 중단했는데,,,

 

 

하루도 못 가서 결국 13,000원 금액을 위하여,,,
ㅋㅋㅋ ㅎㅎㅎ
이게 정말 이렇게 되는군요.~
13,000원을 위하여 나름 고심하며 달린 결과
총 8가지 제품이 특공대로 뭉치게 됩니다.

 

 

총 상품 합계가 54,840원이라고 하며,
이중 상품 할인금액은 41,207원이니 
평균 할인율이 75% 이상입니다. ㅎㅎㅎ
말이 되나요 이런 현상이?
결국, 13,633원을 카드로 지불합니다.

 

 

배송완료일이 주문일 포함 10일부터 시작하여
길게는 10일 더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배송이 더 늦어져서 그 이후에 받게 될 경우,
배송 지체 보상금인 5,300원의 크레딧을
적립금 형태로 되돌려 주겠다는 겁니다. ㅎㅎ

 

 

반응형

 

 

그러니까 적기 배송해 주겠다는 말이지요.
결국 알리 익스프레스의 최대 약점을
공격점으로 하여 마케팅하겠다는 뜻입니다.
결국, 주문일과 받은 날 모두 포함하여 정확히
10일 만에 CJ대한통운 오네(O-Ne)로 받습니다.
포장은 도진개진이지만, 빠른 건지 아닌지,,,

 

 

이런 제품을 뭐라고 해야 하나요?
휴대용 미니 과자 식품 비닐봉지 밀봉기?
만 원대 초반~5만 원 초반대 제품인데,,,
가격이 2,159원이라고?
먹다 남은 과자 봉지를 눅지지 않게 밀봉합니다.

 

 

USB-C 타입으로 충전하며, 배터리 양 부족시
빨간 불이 들어오며, 완충 시 사라진답니다.
전원버튼을 누르면 파란 불이 들어오며,
+ 버튼을 밀봉용이고 - 버튼은 커팅용입니다.
제품 뒷면에 자석이 있으니 활용하라는데,,,
정말 웃기는 건, 설명서 하단 Warning! 내용이
언뜻 스페인어나 이태리어인 줄 알았는데,,,
영어네요 영어~ 어찌 저런 걸 그냥 출시하냐~

 

 

재충전 전에 작동 상태나 확인할 겸 해서,,,
전원버튼은 정상 작동되고 있습니다.
+ 버튼을 누르면 열판이 데워져서 실링이 되고
- 버튼을 누르면 침 같은 칼날로 잘려집니다.

 

 

제품이 담겨있던 비닐에 시험을 해 보았는데,
ㅎㅎㅎ 일단 정상 작동은 이상 없이 잘 됩니다.
그런데, 가만히 제품을 들여다보니,
문제는 내구성인듯하며, 열판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느냐가 관건인 듯합니다.

 

 

이 제품은 또 뭐라고 명명해야 할까요?
5단 파가위 정도입니다.
대략 만 오천 원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2,684원입니다. ㅎㅎㅎ

 

 

전혀 정교하지 않은 가위집도 있고,
파를 자르고 난 후 가위날 사이를 정리해 주는
가위 쑤시개도 있고, 파 껍질등을 단번에 
정리해 주는 다공 처리기도 들어있습니다.

 

 

이건 스테인리스 엄지 골무입니다.
엄지에 끼워서 손톱 대신 사용가능합니다.
피스타치오를 먹거나, 생각이나 마늘을 깥 때, 
엄지손과 손톱을 보호해 주는 용품입니다.

 

 

이건 설명이 필요 없는 손톱깎기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제품보다 본체 길이가 깁니다.
익숙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불편하네요.
가격은 600원이 안 되는 597원입니다. ㅎㅎㅎ

 

 

1,399원짜리 수동식 계란 거품기입니다.
그러니까 반자동 휘퍼인 셈인데,
손잡이를 상하로 눌러주면 수직운동을
헤드 부분의 회전운동으로 바꾸어줍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도 3~4천 원에 구매가능함.

 

 

스테인리스트틸 버터나이프 한 쌍입니다.
집에 버터나이프가 딸랑 1개밖에 없어서,
버터, 땅콩버터, 잼/꿀이나 소스를 바르려고
1,175원 주고 두 개만 더 구매했습니다.

 

 

춘향이를 위한 제품도 한 개 있습니다.~^^
애견 배변봉투, 일명 똥봉지입니다. ㅎㅎㅎ
리필 10개와 디스펜서 1개 포함 3,119원입니다.
모든 면에서 좀 많이 조악한 제품입니다. ㅋㅋ
카라비너도 많이 구린 플라스틱입니다.
리필 1개에 배변봉투가 15개 정도랍니다.

 

 

이 제품이 바로 원래 사려고 했던 안경클리너.
일회용 클리너 100개들이가 1,757원입니다.
한 장 꺼내서 살펴보니,,, 거의 알코올스왑 정도?
알코올 향이 그리 심하지는 않지만,
분명히 휘발성 습식 클리너인 건 확실합니다.
생각보다 잘 닦여서 다행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