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매콤 우삼겹 쌀국수 / 고기 만두(2개입)

by Good Morning ^^ 2023. 11. 16.
728x90
반응형

위잇딜라이트 메뉴들 중
우삼겹 쌀국수가 있습니다.
정식 메뉴명은 뚠뚠 쌀국수입니다.
이번엔 그냥 우삼겹 쌀국수가 아닌
매콤 우삼겹 쌀국수라네요.~

 

 

기존 우삼겹 쌀국수에 소스를 넣고
매콤하게 했을 것이 불 보듯 뻔합니다.ㅎㅎㅎ
그런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ㅋㅋ

 

 

역시나 정식 메뉴명은 그냥 뚠뚠 쌀국수가 아닌
뚠뚠 매콤 쌀국수가 맞네요.~~
사진을 보니 그릇도 동일합니다.
쌀국수 메뉴가 나올 때는 거의 대부분
백청우식품의 백청우고기만두입니다.^^

 

 

사실, 이 모양새는 예전 뚠뚠 쌀국수였던,
그냥 우삼겹 쌀국수에서도 보았던 겁니다.
저 녹색 고기만두 2알과 함께 말입니다.~
이름만 그냥에서 매콤으로 바뀌었을 뿐~

 

 

펼쳐보아도 매 마찬가지입니다.
건조 쌀국수, 우삼겹, 오쉐프진한라면스프,
액상수프, 향미유, 화유 등등,,,
클로렐라 진한 쑥색의 돼지고기만두 2개

 

 

건조 쌀국수와 나머지 재료들을 몽땅 다 넣고
끓는 물을 넉넉히 붓고 우삼겹을 섞어 준 다음,
전체적으로 잘 섞은 후 전자레인지에 업합니다.
특유의 향이 물씬물씬 풍겨오네요.~

 

 

고기만두에 쌀국수 국물을 반 스푼 정도
살짝 뿌리고는 전자레인지에 업합니다.
만두는 크기가 작은 편도 아닌 데다가
속도 엄청 단단하게 꽉 차있기 때문에
인당 1개씩만 먹어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반응형

 

 

사진을 너무 가까이에서 찍었나 봅니다.
음식처럼 보이지가 않고, 뭔 괴생명체 같습니다.
국물 맛을 보았는데,,, 꽤 먹을만하네요.~

 

 

속이 엄청 실하다 보니, 베어 먹기도 벅차서
젓가락으로 거의 쑤시다시피 해서
잘라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쌀국수를 먹을 차례입니다.
후후~ 불면서 먹는데도 엄청 뜨겁습니다.
맛은, 웬만한 쌀국숫집보다 낫다는 생각입니다.
풍미가 있는 편이며 향도 제법 좋습니다.

 

 

녹색 고기만두도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만두 맛도 제법 잘 어우러지네요.~^^

 

 

어지간한 쌀국수 전문점에 비해서도 별로
손색없는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예쁘고 멋진 그릇에 담아냈었더라면,
품격이 훨 올라갈 수 있었을 메뉴입니다.
좀 짠 감은 있었지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