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매콤한 콩불 제육 덮밥 / 사골미역국 / 허쉬 다크초콜릿 석류 15g

by Good Morning ^^ 2023. 9. 1.
728x90
반응형

제목에 콩불 제육 덮밥 이래서,
진짜 고기가 아닌 콩으로 만든 불고기인 줄,,,
사진을 봐서는 긴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콩단백, 쌀콩단백, 대체육, 콩고기 등등,,,
육류업체에서 콩단백 등에 고기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말라고 했다는 것이 이해가 되네요.

 

 

매콤한 콩불 제육 덮밥의 콩불은 콩고기가 아닌,
콩나물+불고기의 준말이군요.ㅎㅎ
원재료를 보니, 고추장돈후지불고기와
콩나물이 둘 다 들어있습니다.
그러니까,,, 콩나물 불고기 덮밥 인 셈이네요.

 

 

어째 먹는 내용이 날이 갈수록 초라해집니다.
아마도 베이직에서 밸런스나 플러스 메뉴로
유도를 하기 위해서라고 생각이 되는데,
위잇딜라이트 이외의 선택지가 나타나기
전까지만 유효한 행위임을 명심하세요.

 

 

반응형

 

 

암만 봐도 6,900원 메뉴는 아니지 않나요?
점심 구독이 예전처럼 눈으로 먹어지지 않네요.
이젠 눈 딱 감고 입으로만 먹어야 할 듯합니다.
주다 만 느낌이거나, 남기다 만 느낌이라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이젠 내용물보다는 소스 맛으로만 먹습니다.
최소한의 재료에다가 미뢰를 무너뜨릴만한
진하고 진한 소스를 가미했으니,

 

 

 맛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어떤 메뉴를 먹어도 맛이 비슷하다는,,,
아~ 제발 다른 선택지가 좀 출현해 주었으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