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덕수궁 롯데캐슬 상가 중국요리 전문점 복운각에 직접 가 보았습니다.

by Good Morning ^^ 2023. 6. 15.
728x90
반응형

매번 배달 앱으로만 주문했었는데,
말을 들어 보니, 매장도 괜찮다는 평이 있어
이번에는 직접 매장을 방문해 보기로 합니다.

 

 

물론, 단지 매장 직접 방문이 목적은 아니었고,
결기도 있고 해서,,, ㅎㅎㅎ
이날도 4인이 같이 회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또 어떨지 살짝 궁금하네요.~

 

 

덕수궁 롯데캐슬상가 중국요리 전문점 복운각은
상가건물 1층에 있습니다.
충분히 널널한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상가 안내 패널이 엘리베이터와 건물 벽면에,,,

 

 

상가 안이 제법 넓은데, 위치 맵이 없어서,
복운각을 찾는데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조금 걸어서 헤매려는 찰나~ 찾았습니다.~^^
입장을 하고 나니, 기본 세팅이 나옵니다.
4인이 주문한 메뉴는
28,000원짜리입니다.
연희동 진보와 거의 동일한 가격입니다.

 

 

유린기 모습입니다.
동일가격인 공보기정을 주문하려다가
공보기정 스타일이 애매한 듯하여
유린기로 주문한 겁니다.
양은 많지 않습니다.

 

 

사진 찍다 보니 겨우 한 조각 먹었네요. ㅎㅎ
하기야, 난 유린기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있음 한두 조각 먹고, 없음 말고 정도~
맛은 새콤 달콤 부드러운 편입니다.~

 

 

탕수육입니다.
언뜻 보아도 (소) 자라서 그런지,
양은 거의 1인분 수준인 것으로 보이네요.
일단 튀김옷이 아주 깨끗한 편입니다.

 

 

탕수육은 두 조각 먹어봤는데,
맛이 아주 깔끔한 편입니다.
역시나, 기대한 만큼 복운각 메뉴들은
합격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왼쪽은 삼선 간짜장 소스이고,
중앙은 그냥 간짜장 소스이며,
오른쪽은 두 메뉴에 동일하다는 짜장 면입니다.
삼선 간짜장 소스 양이 좀 더 많군요.^^

 

 

반응형

 

 

내가 주문했던 삼선 간짜장 소스를 면에~
삼선은 새우, 오징어와 돼지고기인가요?
여튼 좋은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사실, 복운각을 직접 방문한 이유입니다.ㅎㅎ

 

 

떵연네가 주문한 그냥 간짜장입니다.
물론, 돈 천 원 아끼려고 선택한 간짜장은 아니고,
이 둘은 해물을 싫어하거나 좋아하지 않습니다.
좀 빠져 보이긴 하네요. ㅋㅋ

 

 

한 젓가락 먹어보는데,,,
테이블 한 켠에 고은 고춧가루가 눈에 뜨입니다.
그래서 커피 스푼정도 고춧가루를 넣고,,, ㅎㅎ
짜장면에 고춧가루 넣고 먹는 것이 얼마만인지,,,
역시나 복운각 짜장면은 참~ 맛있습니다.
한 그릇 덜어서 L에게도 나눠 주었습니다.

 

 

맛나게 다들 잘 먹고 나오다 보니,
바로 맞은편에,,, 이건 복운각 별관인 듯,,,
아마도 단체 손님들이 오면 사용하는 듯하네요.
생각보다 상당히 큰 중국집인 모양입니다.

 

 

0123456

<<< 복운각 메뉴판 >>>

 

 

<<< 복운각간 명함 >>>
주차는 2시간 무료로 입력해 줍니다.
이 건물은 차량 1대당 무료주차 시간이
합하여 총 2시간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