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매콤 제육&김치 덮밥 / 사골미역국 / 즙슐랭 사과즙

by Good Morning ^^ 2023. 3. 22.
728x90
반응형

광고 사진만 볼라치면,
제육&김치 양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너무 맵고 너무 짤 듯 보이는 경향이 있는,

 

 

매콤 제육&김치 덮밥

위잇 딜라이트의 새로운 메뉴명입니다.
이젠, 포스팅할만한 메뉴들은 거의 고갈 수준이라,
메뉴명이 조금만 새롭더라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원 명칭은 ' 매콤제육김치컵밥 '이네요~
그걸 좀 부풀리려고 ' 매콤 제육&김치 덮밥 ' ~~
이런 풍선 놀이는 더 이상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막상 먹어보면 오히려 실망하기 때문입니다.

 

 

역시나, 없던 메뉴명이라는 미명 하에,
간신히 명목만으로 게첨되는 모양새라서,,, 별로,,,
뚜껑을 열어보면 거의 제육볶음만 보입니다.
물론, 아래 칸에 맨 밥이 들어 있겠지요.~

 

 

이날 따라온 건 사골미역국이었는데,,,
남아있던 우거지 된장국으로 갈음합니다.
해서,,, 또 다시 사골미역국이 치쌓이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전자레인지에서 막 꺼낸 제육&김치를
아래칸 흰 쌀밥 위에 뿌려주기 직전입니다.
이거, 양으로 보면 컵밥 수준은 넘어갑니다.
막상 보니, 그냥 덮밥이 맞는 듯도 싶네요.~

 

 

저만큼의 제육&김치도 양이 적은 거 아니네요.~
잘 비벼서 한 술 떠먹어 보니,,,
딴지걸만 한 맛 정도는 아니군요. ㅎㅎ
또 그냥 한 끼 먹기 적당합니다. ^^

 

 

즙슐랭 사과즙은 아주 평범한 착즙사과즙인데,
100%가 아니고 0.1% 비타민C를 넣었다네요.
그래도 먹어 보니, 이것도 맛은 괜찮습니다.
일반 가격이 얼마나 되려나 궁금하네요.~ 
찾아보았더니,,, 개당 거의 1,000원 꼴 정도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적당하네요.
1회용 국하고 먹다 보니,,,
즙슐랭 사과즙까지 제한 가격이 거의 5,000원 정도.
이 정도 가격이면 싸다고 해야 할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