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종로 경희궁 자이 스시쿠니, 나가사끼 우동정식~

by Good Morning ^^ 2023. 3. 11.
728x90
반응형

스키쿠니에서 판매하는 여러 메뉴가 있는데,
점심에 먹으면 제일 무난한 메뉴를 소개합니다.
양이 적은 여자에게는 다소 많을 수도 있지만,
맛이 비교적 좋기 때문에 그래도 추천합니다.

 

 

점심에만 한정 판매하고 있는,
나가사끼 우동과 초밥 7P로 구성된
15,000원짜리 나가사끼 우동정식입니다.
이거 다 먹으면 점심으로 아주 든든할 겁니다.~

 

 

우리는 4인이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에헤이~ 초밥 간장을 한 개 또 빼먹었네요.
음식 맛에 비해 항상 딱~ 1% 모자란 포장입니다.
간장 4개 챙기기가 그리도 힘들었나요? ㅎㅎ
원래, 저 별거 아닌 듯한 샐러드는 나오지 않습니다.

 

 

초밥 위에 올라가는 건 늘 똑같습니다.
계란, 광어, 연어, 황새치, 생새우, 문어 그리고 맛살.
점심에 부담 없이 먹기에 딱~ 좋을 조합입니다.
먹다 보면 많지도, 그렇다고 결코 적지도 않습니다.

 

 

나가사키 우동 양은 꽤나 많은 편입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이것까지 다 먹기는 힘듭니다.
그러니 당연히 저 맛난 국물은 반 이상을 남깁니다.
그래도 먹을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샐러드가 뭐라고,,,
포장해 갈 때는 주지 않고 오히려 장국을?
우동이 있는데 웬 장국인가요?

 

 

초밥 7P입니다.
그냥, 따지지 않고 점심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맛도 괜찮고, 신선도도 나무랄 게 없습니다.
계란초밥이 늘 들어가는 게 불만이라면 불만~ ㅎㅎ

 

 

직원들이 우동이 넘 많다며 덜어주는 바람에,
배가 터지도록 나가사키 우동을 맛봅니다.
대신, 내가 싫어하는 양배추는 많이 남겼습니다. ㅋㅋ
나가사키 우동 국물이 참 맛있다고들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