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올만에 저녁으로 스시쿠니에서 포장을 해 옵니다.

by Good Morning ^^ 2022. 11. 26.
728x90
반응형

불금이지만 나갈 형편은 못되고,,,
마침 그나마 있었던 먹거리들도 다 떨어지고 해서,
퇴근길에 스시쿠니에 들러
두 식구 먹을 저녁거리를 사들고 옵니다.

 

 

바리바리 비닐봉지 2개를 풀어헤치니,
이렇게나 푸짐하게 보이네요.
오늘은 웬일로 칠성사이다까지 서비스로,,,ㅋㅋ
저걸 다 한 끼에 먹지는, 당연히 못하고,,, ㅎㅎ

 

 

먹는 데까지는 먹으려고요.
18,000원짜리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면을 따로 주었습니다.
아래는, 18,000원짜리 특초밥이고,
15,000원짜리 모둠 튀김입니다.

 

 

튀김 소스, 미소국, 튀김 간장 그리고 락교/초생강.

저 미소국은 건드리지도 않게 되네요.~

 

 

나가사키 짬뽕 국물이 식을까 봐
뜨거울 때 한 껏 떠먹어보고는,
나중에 면발을 넣어주었습니다.
짬뽕 국물이 살짝 컬컬한 것이 일품입니다.~

 

 

반응형

 

 

모둠튀김 중, 게다리살 튀김입니다.
뭐~ 좀 많이 퍽퍽해서인지, 별 맛은 아닙니다.

 

 

L은 홍합을 먹지 않고, 나는 되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 많은 홍합은 몽땅 내 차지입니다
홍합 이외에도, 새우, 갑오징어, 주꾸미, 
작은 게 등도 들어 있습니다.

 

 

처음 것이 뭔가 싶었는데,
다름 아닌 삶은 감자로 만든 크로켓 정도~
별 맛은 아닙니다.
두 가지 새우가 있는데,
이건 작은 새우인데 맛이 꽤 괜찮습니다.^^

 

 

둘이서 거의 반반 먹은 초밥입니다.
L은 일절 새우는 먹지 않으니,
새우를 좋아하는 내가 또 독차지합니다.
불에 구워낸 와규는 
내 옆에서 눈으로 레이저를 쏘고 있는,,, ㅎㅎ
춘향이 몫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