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위잇 딜라이트, 야끼 우동과 오리리널 유부 초밥

by Good Morning ^^ 2022. 11. 4.
728x90
반응형

처음 맛보는 메뉴입니다.
야끼 우동이라 하면,,, 볶음 우동 정도 되나요?
야끼만두나 야끼니꾸라고 하면,
군만두나 돼지고기구이 정도 되겠지만,

 

 

구운 우동이라는 건 없으니,,, ㅎㅎ
유부초밥과 함께 배달 왔습니다.
이날은 마실 거를 안 주네요?
위잇 딜라이트, 이제 슬슬 이러긴 가요?

 

 

야끼 우동은 일본식 베이컨 야끼 우동이랍니다.
이젠 볶음 우동에 베이컨까지 등장하나 보네요.~
원재료에 '스캔큐어'라는 것이 있길래 찾아보니,,,
뭔지 나오지를 않네요,,, ㅡㅡ"

 

 

비닐 포장을 벗겨 보니,
아래칸에는 우동면과 가쓰오부시가 들어있고,
위칸에는 베이컨 등 나머지 재료가 들어 있습니다.
요상한 메뉴네요.~^^

 

 

삶은 우동면 위에 놓여있는 가쓰오부시와
뭐가 좀 진한 듯 보이는 데리야끼 같은 소스와
마요네즈가 보입니다.

 

 

반응형

 

 

이제 이 둘을 섞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립니다.
돌리고 나서 좀 비벼주니 
기하학적인 비주얼이 탄생됩니다. ㅎㅎ

 

 

이제 우동면과 비벼서 먹어주렵니다.
좀 징그럽게도 생겼지만,
비벼주니 그런 모습은 바로 사라집니다.
근데,,, 좀 짜게 보입니다.

 

 

먹어보니 그럭저럭 먹을 만 한데,

통조림 참치 맛도 좀 나고,,,
근데, 역시나 좀 짭니다.
이래서 유부 초밥이랑 같이 먹으란 건가요?

 

 

유부초밥과 적당히 같이 먹으니,
짠맛은 좀 덜하긴 한데,,,
인공감미료 같은 맛은 오히려 배가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