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애플 워치 7, 또 하나 눈에 딱~ 뜨이는 실리콘 스트랩 45mm~^^

by Good Morning ^^ 2022. 8. 20.
728x90
반응형

원래 워치 스트랩을 또 구매할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날도 그냥 습관처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한 손으로 턱을 괴고는
무심히 클릭질을 하다가,,,  

 

 

눈에 딱~ 걸리는 스트랩에서
눈이 멈추는 걸 어쩝니까~ ㅎㅎ
내구성이고 제품 재질이고 뭐고 따지기 전에,
그냥 디자인이 눈에 딱~ 걸립니다.
나만 그런가?
얼핏,,,

 

 

THE NORTH FACE
이런 느낌이 난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눈에 딱~ 걸린 걸까요?
여하튼, 중국사람들이란,,,
이렇게 만들면 법에 저촉될 것이 뻔한데,,,
하기야,,,
더한 것들도 수도 없이 만들기야 합니다만,,,

 

 

그런데,,,

더 똑같은 걸 발견했습니다.

이건 뭐~ 대놓고 베꼈다는 말을

피할 수가 없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그냥 맘에 들었고, 예뻤고,
그래서 구매합니다.
가격이야 정말 껌값이죠.~^^
무료 배송에, 4,182원입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이죠?
받아봐야 알겠지만,
제품 질은 또 어떨지 자못 궁금하네요.~

 

 

9/19 배송 예정이라니,,, ㅠㅠ
그냥 까맣게 잊고 있는 것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자인이나 텍스트가 조금 다른,
그리고 색상 위치까지 조금 다른,
몇 가지 제품들이 있지만,
난, 그냥 내가 꼴리는 데로 구매합니다.~^^

 

 

배송 예정일 딱~ 한 달 전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칼로 비닐 봉지를 째다가 실수로,,,ㅋㅋ
제품 비질 봉지 끝을 베고 말았네요.^^
본품은 다행히 손상이 없습니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는 아니고 
살짝 아이보리진 화이트 정도입니다.
촉감으로 보아, 그리 탐탁한 재질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스트랩 재질인 듯합니다.
괜찮네요.~

 

 

반응형

 

 

체결 부위는 완전 깔끔한 편은 아니지만,
테스트해 보니 기능은 문제없습니다.
요즘은 이 정도는 기본인가 보네요.
5,000원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는
제법 쓸만하다 생각이 됩니다.

 

 

THE BAND FACE
NEVER END MOVEMENT
아무리 봐도 딱~ THE NORTH FACE입니다.
어쩜 저럴 수 있나?

 

 

전체적인 모양은 괜찮은 편이지만,
체결하고 나면 보이지 않을 부분이기는 하지만,
저런 끝단의 마감은 역시나,,, ㅎㅎ

 

 

한 달여 남짓 사용하고 있던,
블랙 나이키 스포츠 루프 벨크로 밴드 스트랩.
이제 새로운 THE BAND FACE로
당분간 새로운 기분을 느껴봐야겠습니다.
생각지도 않게, 나도 그 짝퉁 줄질을,,, ㅋㅋ

 

 

손목이 얇은 편이 절대 아닌데,,,
세 번째 구멍이 딱 맞는 듯합니다.
이 스트랩을 사용해 보니,
워치가 특히나 커 보이네요.~

 

 

워치 크기가 거의 손목 두께만큼이나,,,
예쁘긴 예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