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Apple

아이폰 13 미니를 허리춤에 차고 다니기 위한 미니 파우치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6. 1.
728x90
반응형

이전에 쓰던 갤럭시 S 21 울트라에 비하면

아이폰 13 미니는 그 크기가 거의 반 밖에 안 돼서

그냥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긴 했는데,

허리를 구부리거나 주저앉을 때는

역시나, 주머니 속에서 폰이 눌립니다.

또다시 폰을 허리춤에 차고 싶다는 생각이,,, ㅎㅎ
웃옷 주머니에 넣으면,
의자에 앉을 때 
넓적 다리로 치받혀서
폰이 주머니 위로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자칫 주머니에서 뛰쳐나와
낙상을 할 염려도 무시 못합니다.~

 

 

그래서 또다시
자그마한 아이폰 13 미니에 걸맞은
미니 파우치를 검색을 하는데,,,
하~
없다 없어~
폰이 너무 작다 보니,,,
큰 폰에 맞는 제품들은 차고 넘치는데,
유독 아이폰 13 미니에 맞는 제품은
정말 찾기가 어렵네요.~

그러다가 하나 발견을 하는데,,,

폰은 5.4인치라는데

이건 Small이 4인치???

 

 

제품명은 좀 엉뚱하게도,
전술 Molle 군사 허리 전화 케이스?
명칭은 거창한데,
가격은 4,000원이 채 안 됩니다.
배송도 무료이고요. ㅋㅋ
아주 평범하게 생긴 미니 파우치입니다.

 

 

크기가 총 4가지인데,,,
폰에 대충 맞추어 보니,
S : 13.5 * 7.5 * 2.5cm가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긴 한데,,,
제품 자체 두께를 감안해야 할 듯도 하고,,,
좀 애매하긴 합니다만,
최종적으로 제일 작은
저 S 모델을 구매하기로 합니다.

가방 외부 둘레 치수라고는 하는데,

딱 맞는 파우치를 구매하기 위해 

좀 작다 싶긴 하지만,,,

 

 

제품은 저런 형태로
허리춤에 차고 다니는 파우치 형태입니다.
폰이 작으니 저리 크지는 않을 테고,,,
저런 식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겠지만,
요즘 누가 허리춤에
폰을 차고 다니는 사람이 있나요? ㅎㅎ

 

 

물건은 주문하고 3주 만에 왔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보내긴 제대로 보냈는데,
이 제품이 너무 저가 제품이다 보니,
국내 도착 후 배달까지,
거의 2주가 걸린 셈입니다.
그것도 택배가 아닌,
일반 우편물 취급을 하니,
우체통에서 찾아봐야 합니다. ㅋㅋ
예상한 그대로의 포장입니다.~

 

 

반응형

 

 

비닐을 벗기고 보니,
제품에 하자는 없습니다.
아주 평범하기 이를 때 없는 제품입니다.
모양이나 디자인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업체는 저 카라비너 등산 고리가
플라스틱이 아니고 금속이라고
자랑을 다 합니다. ㅎㅎ
그렇다고 제품이 고급은 아닌데,,,

 

 

큰 폰을 사용할 때 썼던,
파우치 크기와 비교해 보니,
차이가 엄청납니다.
지금도 저 파우치에 폰을 넣어 다니는데,
폰은 작고 파우치는 크니
덜렁거리고 난리입니다. ㅋㅋ

 

 

옆으로 뉘어서 크기를 비교합니다.
전체 넓이로만 보면,
거의 2배 정도 될 듯합니다.

 

 

제품 내부에 있는 스펀지를 빼고,
제품의 박음질을 살펴보니,
음,,,
제대로 잘 되어 있습니다.
이런 제품이 돈 4,000원이 채 안 되다니,,,

 

 

그런데, 문제가 좀 있네요.
혹시나~ 했었는데,,,
역시나~입니다.
제품 폭은 괜찮은데,
길이가 좀 짧습니다. ㅠㅠ
뚜껑이 간신히 닫히기는 하는데,
이대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ㅜㅜ

역시나, 외부 둘레 치수라더니,

베젤처럼 튀어나와 있는 부분까지를

외부 둘레 치수라고 했나 봅니다.

에헤이~

 

 

제품 위에 폰을 올려놔 봤더니,
길이가 1~2cm 정도 모자랍니다.
폰을 파우치에 넣는 부분은 문제가 없는데,
뚜껑이 짧아서 
찍찍이 벨크로가 간신히 끝만 닿습니다.
그렇다고 저렇게 뚜껑을 
안으로 접어 넣기도 그렇고요.

 

 

하는 수 없이
벨크로 찍찍이 실밥을 한 올 한올 다 떼어내고 난 후,
붙을 수 있는 크기만큼만 잘라냅니다.

 

 

왼쪽 사진 위치에 다시 부착할 겁니다.
그러면 중앙 사진 위치만큼만 붙겠죠.
일일이 한 땀 한 땀 바느질을 합니다.
손가락이 좀 아프네요. ㅋㅋ
이게 뭐라고,,,
별 짓을 다하고 있습니다.~^^

 

 

폰을 넣고 뚜껑을 닫아 보았습니다.
붙는 면적이 좁기도 하고,
끝 단으로만 붙어야 하니,
모양새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거 대충 써 보다가,
화딱지 나면, 한 치수 큰
M으로 재 구매를 해야 할까 보네요.~^^

하다가,,,

결국, 한 치수 큰 넘으로다가,
좀, 디자인이 있는 제품으로다가,,, ㅎㅎ

다시 구매했습니다.

그건, 다음번에 적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