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단순생활 이동식 미니 냉풍기 화이트 07077 한 개 얻었습니다.~

by Good Morning ^^ 2022. 7. 24.
728x90
반응형

몇 년 전부터, 미니 선풍기가 대세네요.
손선풍기, 목선풍기 넥밴드에 이어,
이젠 탁상용이나 캠핑용 무선 선풍기까지,,,

한번 시작된 미니멀 타입 열풍이,

식기는커녕, 점점 더 확대되고 있습니다.

 

 

업체명이 단순생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단순생활 이동식 미니 냉풍기인
화이트 07077을 한 개 얻었습니다.~

떵연네가 선풍기를 샀더니,

이걸 사은품으로 주더랍니다.

자기네는 필요 없다며,,, ㅎㅎ

 

 

이렇게 생긴 제품인데,,,
네모난 박스 형태로 생긴
충전식 무선 냉풍기입니다.
2중 냉각 / 3단계 풍량 조절,
120도 자동 회전 / 삼각대 거치가 가능한,
무게 720g짜리 중국 제품입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면,
맨 위에 구성품이 들어있는
작은 박스가 있는데,
여기에 충전 케이블, 작은 아이스팩 2개,
설명서 그리고 연필 조각만 한 스펀지 1개가,,, 뭐지?
첨에 이게 뭔지 몰라서 그냥 버렸답니다. ㅎㅎ
그 용도는 나중에,,, ㅋㅋ
본체는 박스 아래에 들어 있습니다.

 

 

모르고 버린 조그마한 스펀지 1개가,,,
제품을 꺼내서 충전부터 하고,
작동을 시작하려고 이것저것,,,
그러는데,,,
또 다른 스펀지 조각이 1개 어디서 툭~하고,,,
이런 게 왜 자꾸 나오지? 하면서,,,
또 버렸었는데,,, ㅎㅎ
나중에 알고 보니,,,
이건 버리는 게 아니라,
여분의 필터였습니다. ㅎㅎㅎ

 

 

냉풍기에 웬 필터???
것도 나중에 나옵니다. ㅎㅎ
전체적인 모양은 이렇습니다.
전면에 에어컨처럼 생긴 
풍향 조절 날개가 보이고,
뒷면에는 팬이 달린 모터가 있습니다.
한쪽 옆면 아래에는 조작 버튼 2개가,
그리고 다른 옆면에는 
개폐식 문이 있습니다.
저 손잡이는 합성 가죽인데,
탈착이 가능합니다.

 

 

제품 상단에는 뚜껑이 있고,

뚜껑 한 켠에는 작은 구멍이 있는데,

알고 보니 이 구멍은

가습을 위한 구멍이었습니다.

별걸 다 만들어 놓았네요.~
제품 바닥면에는 제품 회전과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정용 원형 고무링과
3각대 거치 구멍이 있습니다.

 

 

반응형

 

 

상단 뚜껑을 열어 보면,
미니 선풍기에는 안 어울릴듯한,
뭔가 두 눈 같은 구멍이 두 개가 있는데,
구멍마다 저런 캡이 씌워져 있네요.
여기까지 봤을 때도,
필터란 개념을 몰랐습니다. ㅎㅎ 바보~

 

 

전면에 있는 풍향 조절 날개입니다.
물론, 자동으로 조절은 안되고,
위아래 날개 각각 3개씩은 고정이고,
중앙 날개 5개만 움직입니다.
수동으로 풍향을 상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품 뒷면 하단에 USB-C형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 다른 한쪽은 USB-A형인데,
노트북에 꽂아서 충전을 합니다.
충전이 시작되면 전면 하단 LED에,
00이라는 숫자가 점멸을 시작하고,
완충 시 LED는 그냥 꺼지네요.~
한~ 반나절 정도 충전하니 완충이 됩니다.

 

 

옆면 상단 윗부분을 한번 누르면,
딸깍~하고 네모난 판이 열리면서,
네모판이 분리가 되네요.

 

 

그 안을 들여다보는데,,,
뭔가 좀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냉동해 두었던 아이스팩 2개를

저 안에 넣습니다.
저 아이스팩 덕분에,
더 시원한 바람이 나오겠죠.~^^

 

 

이제 저 연필 조각만 한 스펀지가
과연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 파악이 됩니다.
바로 상단 뚜껑 좌상단에 미세하게 뚫려있던,
구멍으로 미스트를 뿜어낼 때 필요한
여분의 필터였습니다.
뚜껑을 열고, 캡이 씌워진 채로
깨끗한 물을 채워서 미스트를 분사하는 겁니다.
참~ 별 기능을 다 넣어놨습니다.
조작 방법은,
옆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1.5초 누름으로써
미스트 분사와 램프 On/Off를 할 수 있답니다.
또 다른 버튼으로는,
회전과 LED조명을 On/Off 할 수 있습니다.
참~ 신기하죠?

 

 

이제, 점심 먹을 때,
시원한 바람을 쏘이면서,
은은한 램프 빛도 즐기면서,
맛나게 먹으면 되겠네요.~^^
씬나~~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대략, 25,900원에 무료배송해 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