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까사미아 어베인 레이븐 높은 수납 거실장을 한 개 사 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5. 27.
728x90
반응형

지난달, 출장 청소를 단행할 때,
엄청나게 집기들을 버리면서,
침대와 TV장까지 몽땅 다 버렸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물건들을 방바닥에 이리저리 방치했었는데,

가구류는 더 이상 사지 않고,

그냥 휑하니 살아보려고 했었는데,,,

도저히 안 되겠어서,,, ㅎㅎ
주문한 지 2주만에 TV장이 도착합니다.

 

 

까사미아 어베인 레이븐 높은 수납 거실장인데,
이게 요즘 핫하다네요?
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평범하게 생긴 TV장 같은데,,,
특별히 비싸다거나 싸지도 않습니다.

최소한 이거 하나는 사야 했습니다. ㅋㅋ

 

 

출발 가격을 259,000원이라 써 놓고,
28% 할인 가격으로 184,250원이랍니다.
현재는 25% 할인된 가격인 
194,250원으로 판매되네요.
무료배송에, 청구할인 6%를 감안하면,
최종 금액은 173,200원이 됩니다.
단, 장바구니에 넣지 않고,
바로 구매 적용시에 한한답니다.^^
그렇게 되면, 무려 33% 할인이 되는 셈인데,,,
도대체, 정상적인 판매가가 얼마길래,,,

 

 

1주일 정도 전에 전화가 왔는데,
뭣이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입고는 되었는데, 자체 반송을 한 상태이고,
다시 재입고되면 보내준다더니,
다시 1주일이 흐른 어느 날

아침 7시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그냥 보통 크기의 수납 거실장입니다.

 

 

이렇게 비닐로 한 장,
그 위에 상판과 전면 정도에
얇은 골판지가 대어 있습니다.
무게는 제법 나갑니다.
선수가 아니면 혼자서 들기에는
좀 무리랄 정도의 무게입니다.

 

 

반응형

 

 

까사미아 어베인 레이븐 높은 수납 거실장
전면과 후면입니다.
비슷하게 생긴 제품이 두 가지인데,,,
하나는 높은 수납 거실장이고,
다른 하나는 그냥 높은 거실장입니다.
뒷면에 전선 구멍이 2개 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납 거실장으로 구매했습니다.
선택은 L이 했는데,
높은 거실장보다는
높은 수납 거실장이 좀 더 쓰임새가 있다네요.

 

 

옆면은 아무런 특징도 없고
그냥 민자로 생겼습니다.
뒷면에 제품 표기사항이 있는데,
품명에는 레이븐 1200 높은 거실장(기본형)
이라고 기재해 놓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품명이 맞는 건지,,,
치수는 1200 * 400 * 690
제조자는 디너팩토리?
고객지원센터는 주식회사 어베인?
'까사미아'라는 단어는 어디에도 없네요?

하지만,

까사미아 홈페이지에 가 보면,

분명히 이 제품이 있긴 합니다. ㅎㅎ

 

 

뒷면 전선 구멍 모양입니다.
발은 분체 도장한 스틸로 되어 있습니다.
비닐과 골판지를 막 벗겨서 그런지
좀 지저분해 보이네요. ㅋㅋ

 

 

오른쪽 서랍은 통으로 되어 있고,
왼쪽 윗 서랍은 일반적인 서랍이고,
아래 서랍은 PUSH OPEN 형태입니다.

 

 

대충 방 한 켠에 밀어다 놓은 상태인데,,,
L이 그럽니다. 
거실에 65인치 커다란 TV가 있으니,

이제 작은 TV는 갖다 버리라네요.~
TV장을 사놓고는 
장은 놔두고, TV를 버리라고?
그럼 이건 왜 샀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