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닭갈비 컵밥, 사골 미역국, 빙그레 요플레 토핑 프레첼&초코청크

by Good Morning ^^ 2022. 5. 3.
728x90
반응형

물에 빠진 닭은 어지간해서 먹지 않는데,

닭갈비, 닭도리탕, 닭볶음탕 등은

맛이 많이 좋을 경우에는,

조금 먹어주는 경향은 있습니다. ㅎㅎ

 

 

닭갈비 컵밥, 사골 미역국, 빙그레 요플레 토핑 프레첼&초코 청크.

바로 닭갈비가 이날 점심 메뉴입니다.

처음에는 선택하지 않으려 했으나,

한 번은 먹어보는 것이 낫겠다 싶었습니다.~

 

 

닭갈비 컵밥 336g,
사골 미역국 220ml.
빙그레 요플레 토핑 프레첼&초코 청크 121g
총량 677g입니다.

 

 

이건 후식으로 따라온,

정확한 제품명이

빙그레 요플레 토핑 밀크초코&프레첼인데
빙그레 요플레 토핑 프레첼&초코 청크라고 소개합니다.

음,,,

여튼, 이런 류의 과자는 내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HY에게 줘 버립니다.ㅋㅋ

 

 

반응형

 

 

내가 안 좋아하는 음식만을 모아본 듯이,

이번에는 동림푸드라는 곳에서 제조한,

사골 미역국입니다. ㅠㅠ

이건 미역은 하나도 먹지 않고,

그냥 미역 국물만 먹어 줍니다.^^

 

 

이것이 닭갈비 컵밥이라는 메뉴인데,

제조원은 현대그린푸드랍니다.

저 플라스틱 뚜껑만 열고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더니,

딱~ 먹기 좋을 만합니다.~

 

 

밥하고 분리해서 먹을까 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몽땅 밥에다 쏟아붓고,

김스프까지 뿌려서 먹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맛이네요.

이 정도만 되어도 먹을 수는 있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