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대한민국 대표 김치찌개집 청년찌개를 처음 맛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5. 2.
728x90
반응형

L이 친구들과 함께
둘레길을 걷고 들어온답니다.
퇴근하고 나서 바로 다녀온다니,
아무래도 친구들하고 저녁까지 먹고 오겠네요.

 

 

그래서, 나는 나대로 혼밥으로 저녁을 준비합니다.
사실, 준비는 아니고,,, ㅎㅎ
제법 오랜만에 배달앱을 켜봅니다.
뭘 먹어볼지,,,
배달앱을 사용한 지가 거의 한 달이 되어가니,
살짝 흥분이 되기까지 합니다.

 

 

1인 배달 카테고리를 누르고 나서,
죽~죽~ 보면서 아래로 내리는데,,,
'신규' 업체라는 표식이 눈에 뜨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김치찌개 집 청년찌개.
신규 업체는 나름 표시가 좀 납니다. ㅋㅋ

 

 

청년찌개 서울 1호점이라는데,
탄산음료, 라면사리, 두부 등,
이벤트 진행 중이군요. ㅎㅎ

 

 

이 날 저녁은 이곳에서 해결해야겠습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2,000원,
배달 팁은 900~2,800원
메뉴는 12,000원짜리
나 홀로 부대 김치찌개 세트로 합니다.
부대 김치찌개 1인(부대 햄 100g, 스팸 1조각,
베이크드 빈 80g) + 계란 대접 밥 + 도시락 김 1봉 +
음료 + 1인 매너 팩까지,,, ^^

 

 

맵기 조절 선택은 보통맛으로 합니다.
덜 맵게 와 불닭 정도 매운맛도 있었지만,
그냥 까불지 않고 기본으로 합니다.
이벤트로는 캔음료를 달라고 써서
펩시콜라 캔이 한 개 더 온 겁니다.
할인받고 배달 팁 2,800원 물고,
총 결제 금액은 11,800원입니다.~

 

 

짜잔~
가짓수가 뭐이 제법 많습니다.
1인 매너 팩이 뭘까~ 싶었는데,
저기 스푼 세트와 뭔가 후식 거리인가?
펩시콜라 캔 한 개 위에는
주문자의 별 다섯 리뷰를 기다린다는 스티커,
그리고 청년찌개 1호점에서 아예 인쇄물로 제작한,
포스트잇까지~

 

 

반응형

 

 

포스트잇을 제거해 보니,
델몬트 후르츠 스낵 믹스 한 봉입니다.
말하자면, 마이구미 혹은 하리보입니다.

 

 

김은 아주 작은 한 6~7장짜리이고,
일회용 젓가락은 내가 좋아하는 원형,
게다가 요지 한 개까지 센스 있게,,,ㅎㅎ

 

 

부대 김치찌개입니다.
엄청 빨개서 엄청 매울 줄 알고,,,
국물부터 한 스푼 떠먹어 보는데,
물론, 의정부나 평택 부대찌개 맛까지는 아니어도,
제법 김치찌개 맛과 부대찌개 맛이 다 납니다.~

 

 

계란 프라이, 김 가루, 청양고추 비빔장까지,,,
밥 양도 적지는 않습니다.
이걸 다 먹을 수 있을라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커다랗고 제법 두터운 부대찌개 햄 몇 조각,
스팸도 1조각, 작은 소시지 10개 이상,
중간 크기 동그란 소시지 2개, 베이크드 빈,
두부, 김치 등등,,,
맛도 그만 보기에도 그만입니다.

 

 

부대찌개, 김 그리고 계란 프라이 밥까지,,,
다 먹는데 좀 힘이 들 정도였습니다.
청년찌개라 청년들 기준으로 양을 잡았나?
맛있게 잘 먹긴 했는데,
양이 좀 많았고, 끝 무렵에는 간이 좀 세다는 느낌.
여튼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