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최가상회 전주 떡갈비 4개 10,000원입니다.

by Good Morning ^^ 2022. 3. 14.
728x90
반응형

이날은,

요즘에는 택배로도 구매할 수 있는,
최가상회 전주 떡갈비를 먹습니다.
예전에는 한 근 반 900g 5개 한 팩에 
겨자 소스 포함 현금 가격 10,000원이고,
카드로 내면 12,000원이었는데,,,

 

 

요즘에는 5개가 4개로 줄었고,
현금을 내면 와사비 소스는 기본이고,
한 개 1,000원짜리 화이트소스를 더 준답니다.
그러니까, 카드로 내면,
화이트소스는 안 준다는 건가 봅니다. ㅎㅎ

 

 

담아 주는 용기가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그냥 1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랩으로 덮어서 주었는데,
이번에는 윗부분은 플라스틱이고,

아랫부분 용기는 플라스틱이 아닌 종이 용기입니다.
이 용기가 훨씬 더 좋습니다.
떡갈비 모양은 예전과 동일한데,,,
어찌,,,
개수만 줄어든 것이 아니라,
크기 또한 줄어든 느낌입니다.
그냥 기분이 그렇습니다.~^^

 

 

왼쪽이 기본으로 주는 와사비 소스이고,
오른쪽이 현금 결제 시 무료로 더 주는,
화이트소스입니다.
결국, 고기 개수를 줄이는 대신,
화이트소스를 하나 추가해주나 보네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어야 했나,,,
프라이팬에 약불로
이리저리 굴려가면 데웠건만,
속까지는 미처 데워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결국, 
다시 전자레인지에 넣고 좀 데웠습니다.

 

 

반응형

 

 

토스트 식빵을 구워서,
땅콩버터와 블루베리 잼을 바르고
최가상회 전주 떡갈비랑 같이 먹어 주는데,,,
의외로 맛은 서로 어울립니다.
고기와 토스트라,,,ㅎㅎ

 

 

평소대로 와사비 소스를 찍어 먹어 봅니다.
맛은 예전과 다르지 않습니다.
단지, 고기 덩어리가 좀 작다는,,,
그냥 개인적인 느낌이지,
근거는 전혀 없습니다. ㅎㅎ

 

 

맥반석 참숯 구운 계란이랍니다.
보통 구운 계란 값보다 2개 정도 비싼데,,,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그저 생김새가 신기하기는 합니다.~

 

 

최가 상회 전주 떡갈비를
화이트소스에 찍어 먹어 보았는데,,,
이건 좀 새로운 맛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와사비 소스보다는 화이트소스가
훨~ 낫다고 느껴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