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월순홍가네철판동태찜, 철판대구뽈찜과 해물파전 맛은?

by Good Morning ^^ 2022. 1. 14.
728x90
반응형

작년에 월순 홍가네 철판 동태찜에서
철판 동태찜이랑 해물찜을 먹어본 적이 있습니다.
아주 고풍스럽고 시골틱한 메뉴였긴 했지만,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있는데,,,
이 날은 L이 친구를 만난 김에
이곳에 들러 저녁으로

철판 대구뽈찜을 먹으면서,
먹기 전에 첨부터 아예
어느 정도 덜어 온 것이라네요.^^

 

 

매장에서 주문한 손님일지라도,
1인분 추가 포장이 불가하다고 하여,
둘이서 중자를 시켜서
미리 덜어놓고 나머지를 먹었답니다.
그렇게까지,,, ㅋㅋ
물론, 그들은 그것만 먹은 건 아니고요,,, ㅎㅎ

 

 

해물파전 15,000원짜리도 포장해 왔네요.
난 원래 해물은 좋아라 해도,
파전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파의 그 질겅질겅 하고 미끄러운 식감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말입니다.^^
그렇다고, 해물만 쏙~ 빼먹기는 좀 그렇고,,,

 

 

가능하면,
해물 쪽만 잘라서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먹는데,
해물은 좋아하는 터라,
맛은 괜찮습니다만,
그리 추천할만한 맛은 아닙니다.~

 

 

반응형

 

 

철판 대구뽈찜 중자 45,000원짜리에서
미리 덜어서 포장해서 가져온 것이라는데,
한~ 1/3 정도만 덜었다는데도,
양이 엄청 많네요.^^
대부분 저 가격이면 3인분 양이되긴 합니다.
대구뽈찜은 미미대구왕뽈찜이라는 곳에서
딱~ 한 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제법 맛있었습니다.
거기는, 뽈찜에 곤이, 게, 새우, 떡볶이 떡,
오만둥이가 아닌 미더덕 등도 들어있었는데,
이곳은 그냥 대구만 들어있는 듯합니다.
생대구는 아닌 듯하고,
아마도 냉동 대구로 조리를 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양심 상,
간간이 파전도 먹어가면서 먹습니다.
도대체 파전은 무슨 맛으로 먹는다지?
해물파전이라고 해 봐야,
들어간 해물은 오징어가 다 인듯한데,,,
그냥 오징어 파전이 맞는 말입니다.^^
15,000원이면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 않고요.

 

 

월순 홍가네 철판 동태찜, 철판 대구뽈찜
맛은 정말 좋네요.
역시나 이런 찜 종류는 콩나물이 한몫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미나리가 좀 들어가면 좋겠다 싶은데,,,
미나리가 들어가 있는 건지 아닌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튼, 추천할만한 맛은 확실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