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김가네 1인 부대찌개와 비빔밥

by Good Morning ^^ 2021. 11. 6.
728x90
반응형

이 날도 S와 난 김가네입니다.

 

 

 

지난번 내가 먹었던 비빔밥을 추천했더니,
선뜻 S도 먹어 보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6,500원짜리 비빔밥에
8,000원짜리 1인 부대찌개를 주문하는데,
최소 금액에서 좀 모자랍니다.
그래서, 1,700원짜리
왕새우튀김을 추가로 주문합니다.
배달비는 2,000원인데,
5,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총 결제 금액은 13,200원입니다.

 

 

 

 

받고 보니,
이것저것 가짓수는 제법 많습니다.
역시나, 밥은 고봉밥입니다.
밥이 너무 많다 많아~
저걸 다 먹을 수 있을라나?

 

 

 

 

왕새우튀김은
귀여운 포장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슬기로운 포장 생활 이벤트 진행 중이라는데,
깜빡 놓치고 바닥면을 확인 못했습니다. ㅋㅋ
크기는 왕새우는 아니고, 중새우 정도~

 

 

 

반응형

 

 

 

비빔밥을 선뜻 선택해 준,
S에게 왕새우 튀김을 양보합니다. ㅎㅎ
1개밖에 안되니,
나누어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이니까요. ㅋㅋ

 

 

 

 

1인 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모양이나,
슬슬~ 나는 냄새나 모두,
딱~ 1인 부대찌개 모양이긴 한데,
역시나, 양이 좀 많습니다.
소시지류가 아주 풍성합니다.^^

 

 

 

 

국물을 먼저 한 스푼~
음,,,
맛은 그냥저냥 괜찮은데,
간이 좀 짜다고 느껴집니다.
대신에, 감칠맛은 있네요.~
믈 좀 먹히겠는데요.~

 

 

 

 

불기 전에 먼저
라면을 와라락~ 건져 먹고 나서,
열심히 부대찌개를 흡입합니다.
역시나 생각했던 대로,
평범하지만 괜찮은 부대찌개 맛이긴 한데,
정말 좀 짭니다 짜요.~
대부분, 짜면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결국,
먹을 만은 한데 양이 좀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맙니다.
김가네 메뉴는 확실히 양은 풍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