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by Good Morning ^^ 2019. 5. 25.
728x90
반응형

 4월과는 달리 5월 들어서는 하던 일 정리는 대부분 끝났지만, 알다시피 가정의달 특집 기념일들도 더러 있고, 게다가 개인적인 모임들이 평월보다는 좀 잦습니다. 그 중 하루, 버릇처럼 또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봅니다. 아마도 이 행위는 죽기전 까지는 없어지지 않을 것 같지만, 아마도 찾아야 할 새로운 먹거리가 수백배나 더 많을테니 걱정은 없습니다. ㅋㅋ

 

지난 달 이었던 4월 26일에, 140여가지 요리 프리미엄씨푸드패밀리레스토랑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이 새롭게 오픈했다고 합니다. 한번 안가볼 수 없죠? 이곳은 [ 이마트죽전점 지하1층 ] 에 있습니다. 그러니 당연 주차는 아주 편하겠죠?


잠깐 인터넷검색을 해보니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겠습니다. 어떻게 할까? 평소 이래저래 모아놓은 신세계상품권이 \230,000원 있는데,,, 그냥 이걸 사용하고 나머지만 카드결재할까? 아님 5% 할인권을 몽땅 전액 카드로 결재할까? 하다가, 일단 있는 상품권부터 사용하기로 합니다.


주말/공휴일에 성인 6명이니 인당 \41,900 해서 총 \251,400원인데, 신세계상품권을 \230,000 내고 카드로 나머지 금액인 \21,400원만 결재하면 됩니다. 아무리 카드결재라고 해도 생돈 \238,800을 내는것 보다는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이니 혹시나 몰라서 예약은 미리 합니다.


매장이 넓직하네요. 원래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이전에 뭐가 있어도 있었을텐데,,, 알아보니,,, [ 신세계푸드 ] 는 외식업 침체 여파로 한식뷔페인 [ 올반 ] 을 찾는 사람들은 줄어들고, 상대적으로 가격이 좀 더 비싸더라도 씨푸드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서, 이번에 한식뷔페인 [ 올반죽전점 ] 을 폐쇄하고 동일한 장소에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으로 전환했다고 합니다.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에는 주 메뉴가 씨푸드라서 기본적으로 초밥 종류가 제일 많기는 하지만, 육류메뉴도 제법 많습니다. 보다시피 국도 있고 파스타, 요즘 유행하는 꼬막무침 그리고 소세지류도 있습니다. 물론, 저 사진들은 6명이 가져오는 접시들을 대충 대부분 그냥 찍은 사진입니다. 그러니 1인용은 절대 아니구요.ㅋㅋ

 

탕수육도 맛있고, 튀김류도 그리고 오뎅도 맛있네요.^^ 이곳의 음식들은 기본적으로 다 맛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그저 배가 한참 주렸을때 오면 손해나지 않겠다 싶습니다. 메뉴 종류가 정말 140여가지인지 까지는 실제 확인해 보지 않았지만, 정말 종류가 많아서 메뉴당 한개씩만 먹어보기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더 이상 먹을 수가 없습니다. 


배는 부르지만, 꾹~ 참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과자, 퐁듀와 그리고 특이하게도, [ 마시맬로 ] 까지도 먹었습니다. 먹는 동안과 끝까지 모두 다 맛있어 줍니다.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은 맛집입니다.~^^


배부르게 먹고  [ BONOBONO 보노보노 죽전점 ] 을 나서서 나오는데 저런 광고판이 있어서 참고용으로 올려놓습니다. 대부분 잘 못들어봤던 음식점들이 같은 공간에 있네요. [ WOK ], [ China Garden ], [ 오밀조밀분식바 ], [ 난카츠난우동 ] 그리고 [ 육해밥 ] 입니다.


물론, 잊지않고 명함을 챙겨서 나옵니다. 최대 4시간까지 무료주차지만 1시간 정도 먹으면 떡을 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