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미스터피자 시크릿가든피자 마늘순살치킨 + 잔치국수

by Good Morning ^^ 2016. 10. 17.
728x90
반응형

우연히 [ 더블할인멤버십 ] 이라는 글귀를 보았습니다. [ 더블 ] 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인 부분에 두배라는 말이라는 건 누구나가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살짝 끌렸습니다. 찾아보니,,, 다른것이 아니고 [ 미스터피자 ] 에서 [ KT ] 와 제휴해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이벤트 였습니다.

 

 

그래서 스스로를 낚았습니다. 그것도 한가지 메뉴가 아닌 두가지 메뉴로 낚은것입니다. 피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특별히 [ 미스터피자 ] 를 좋아하는 건 아니었지만, 이 집이 할인폭이 제일 큰 듯하여 주문을 하게 된 것입니다.

 

 

상시 할인은 VIP 20%, 일반 15% 이었는데, 그 할인에 두배를 줍니다. 기간은 이미 4월 15일부터 시작되었고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이벤트였습니다. 그걸 이제야 봤네요. 여튼 [ KT멤버십포인트 ] 로 차감되는 행사라, 어짜피 소멸될 포인트가 너무 많은 상황에서 굳이 주문을 피하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 시크릿가든피자 라지 : 32,900원 ] 입니다. 엣지는 [ 에그타르트 ] 로 주문했습니다. 항상 그렇지만, 광고 사진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는것이, 이제는 익숙해져서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 참고로 맛은 생각했던 맛은 아닙니다. 도우가 좀 바삭하길 바랬는데,,, 음,,, 떡 수준이라서 먹는 내내 쩐득쩐득해서 두조각 먹고 말았습니다.

 

 

[ 마늘순살치킨 한마리 : 18,000원 ] 입니다. 아하~~ 이것 역시 기대했던 그런 맛이 아닙니다. 이것도 역시 쩐득쩐득 하네요. 마늘소스를 그냥 가운데다가 집중적으로 얹어놓은 바람에 가운데 부분은 완전 떡입니다. 그나마 가장자리 것은 차라리 나은데,,, 음,,, 이건 정말 주문하지 말것을,,, 괜한 욕심을 냈습니다. ㅠㅠ 이것 역시 두세개 먹고는 때려 쳤습니다. 먹다 남은 것들은,,, 음,,, 다시 어찌어찌 재조리해서 먹어야할까 봅니다.

 

 

것들에 비해서 요 [ 잔치국수 ] 는 정말, 급조해서 만들어 먹은것이지만, 속이 아주 시원하네요. 보다시피 내용물은 빤하지만 아주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거라도 먹었으니 다행이었지말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