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치즈없이 직접 만들어먹는 초간단 [ 콘치즈 ]

by Good Morning ^^ 2016. 10. 27.
728x90
반응형

원래 [ 콘치즈 ] 하면, 일식집에가면 본 메뉴 나오기전에 나오는 것을 떠올리게 됩니다. 물론, 일식집에 가야만 나오는건 아니고, 가끔 횟집에 가도 나오긴 하지요 ^^ 그런데 치즈를 싫어하거나 마침 치즈가 떨어졌다해도 그냥 간단히 흉내를 내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먹음직스럽죠? 단, 어쩔 수 없이 사용하게 된 저 알미늄호일이 맘에 좀 걸리기는 하지만,,, 이번이 호일을 사용하는 마지막이 될 것입니다. 준비물은 거의 없습니다. 가능하면 [ 그린자이언트스위트콘 ] 이 있으면 좋습니다. 이것저것 해 먹어보니 그게 젤 맛있더군요. 그리고, 마요네즈와 버터입니다. 그냥 콘 통조림에서 국물 되도록이면 다 버리고, 판에 쏟아붓고 그 위에 마요네즈 듬뿍, 버터 한스푼 정도 넣고 잘 섞어 준 다음 오븐에다 넣고 그냥 구워내면 끝.

 

 

가끔 사먹어주는 [ 농심 튀김우동 ] 이었는데,,, 어라??? 포장만 바뀐 줄 알았는데,,, 안에 들어있는 튀김 모양도 달라졌습니다. 이름이 [ 큰튀김우동 ] 입니다. 사과 가로로 썰어서 구운것처럼 생긴 원형튀김이라는게 들어있네요? 근데 맛없다~~ 차라리 예전 것이 더 맛있는 듯. 이건 뭔 탄내가 나서 원~~~

 

 

[ 야미가 새싹비빔밥 : 6,500원 ]

 

 

[ 야미가 낙지덮밥 : 6,500원 ]

 

 

[ 야미가 돈까스마요덮밥 : 7,000원 ]

 

[ 야미가 ] 먹거리들은 그냥 그만그만 먹을만 합니다. 자동으로 [ 소우동 ] 을 하나씩 주니까 국삼아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