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대저 토마토

by Good Morning ^^ 2016. 3. 5.
728x90
반응형

[ 대저 토마토 ] 라는 걸 첨 먹어 봅니다. 그냥 빨간색 토마토나 손가락만한 방울토마토는 많이 먹어 보았지만, [ 대저 토마토 ] 라는 품명도 첨 들어보고 먹어보기도 첨 입니다.

 

 

" 낙동강 하구의 비옥한 토양에서 한겨울을 이겨내고 월동하여 생산되기 때문에 과육이 단단하여 씹는 맛이 좋고 단맛이 풍부하며 비타민 C의 함량이 높은 특성을 가지고 있다 " 고 하네요. 좀 비호감으로 생겼다 싶습니다. 덜 익은 토마토 아닌가요? 한 입 물어보니,,, 좀 딱딱하기까지 합니다. 정말 비타민 C 함량이라도 높다니까 먹지 그렇지 않았다면 별로 구매하고싶지 않는 모습이네요. 그렇지만, 먹어보니 단단한 토마토가 좀 별미는 별미네요 ^^

 

  

[ 티몬 ] 에서 25% 할인 쿠폰을 구매해서 주문한 [ 도미노 직화스테이크피자 라지 + 코카콜라 1.25L ] 입니다. 주문한지 30분도 채 안되서 도착했네요. 장사가 잘 안되나? 오늘은 포장지를 열었는데,,, 직화 냄새가 나지 않네요?

 

 

예전에 신제품으로 출시되었을때 제값 주고 바로 사먹었을때는 제법 맛있었기때문에 이번에도 다시 먹어보기로 한건데,,, 음,,, 오늘은 니맛도 내맛도 아니네요. 피자가 피자맛이 나지 않습니다. 맛도 싱겁고, 재료를 엄청 아낀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할인 가격으로 주문해서 그런거 같네요. 이런 XX ,,,,
예전에 먹었던 내용은 이랬습니다 ==> http://good-morning-pharm.tistory.com/4655

 

 

파란 넘이 좀 많이 안되 보입니다. 역시 삼각관계는 참 어려운 관계지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