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도미노피자 [ 직화스테이크피자 ]

by Good Morning ^^ 2015. 12. 1.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피자를 맛보려고 했습니다. 언제 먹고 안먹었더라??? 요즘 하찮은 일들로 살짝 바빴었고, 지금도 조금 바쁘고, 앞으로도 얼마간은 다소간 바쁠 예정이라서,,, 아주 미미한 충전의 기회도 될겸해서리,,, 그냥 시간 낭비하지않고 쉽게 찾아보니,,,

 

 

[ 도미노피자 ] 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네요. 잘 되었습니다. 난 갠적으로 신제품은 일단 먹어보는 그런 유형의 인간이라서 ㅋㅋ, [ 직화스테이크피자 ] 라네요 이름이. 말 그대로인 직화로 구운 스테이크가 들어있는걸까요?

 

 

일단 사진을 보니, 흐흐~~~ 눈으로는 당연 맛있게 보이는군요. 세상 피자 대부분은 저렇게 광고사진으로 대하면 맛없는 피자로 보이는 피자는 아직까지 없었습니다. 이 피자는 과연 어는 정도일까요?

 

 

[ 직화스테이크 ] 와 [ 통새우 ] 그리고 [ 보코치니 ], [ 모짜렐라 ], [ 프로볼로네 ], [ 파마산 ] 4종 치즈가 어우러졌다네요 ^^ 라지크기 32,900원 주고 먹습니다 ^^

 

 

1.25리터짜리 코카콜라 1,600원주고 사서 같이 먹습니다. 크기는 콜라 크기만합니다. 딱~ 개봉하는데,,,ㅋㅋ,,,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 일단 엣지가 없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도우는 씬 아닌거로 했습니다. 너무 얇으면 배가 안찰까봐 ㅋㅋ

 

 

[ 직화스테이크 ] 조각이 현란하게 많습니다. [ 통새우 ] 는 8조각으로 나뉘어진 조각마다 한개씩만 올려져 있습니다. 생각같아서는 2개씩이었으면 더 좋았을것을,,, 어쨌거나 3명이 먹는데는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오히려 좀 많은편이었습니다. 물론, 남자들끼리 먹었다면 오히려 좀 양이 적었을테지만요 ~ 맛나게 먹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