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카페베네 ] [ 코니망고눈꽃빙수 ]

by Good Morning ^^ 2015. 7. 24.
728x90
반응형

아는 이가 사다주기로 한 [ 카페베네 ] [ 코니망고눈꽃빙수 ] 를 기다린지 좀 되다보니,,, 안달이 나서,,, 이제나 저제나 오려나 하고 목을 빼고 기다리던 중 아주 적절한 시간에 맞춰 와주었구나~~

 

 

그런데,,, 센스쟁이 같으니라구,,, ㅋㅋ 저런 [ 하스 ] 까지 덤으로 가져오다니,,, 갑가지 귀여움 포인트가 급상승해주는 순간이었습니다. 사실 지난번에 저 [로아커 웨하스 바닐라 ] 를 맛보게 해주었는바,,, 직원들이 맛지다고 살짝 난리를 부리니,,, 이번에는 강도를 좀 더 높혀서 맛이 다는 [ 로아스 웨하스 나폴리타너 ] 까지를,,,ㅋㅋ 요거 오스트리아가 원산지 입니다.

 

 

요것이 바로 첨 먹어보는 [ 카페베네 ] [ 코니망고눈꽃빙수 ] 입니다. 이 사진은 [ 카페베네 ] 홈페이지로부터 불법으로 저장한 사진이므로 실물과는 다소 차이가 있을겁니다.

 

 

포장을 해 왔는데,,, 생각보다는 크기가 훨 작네요 ^^  작년 [ 딸기빙수 ] 시절에는 저 플라스틱 통에 거의 꽉 찼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여하튼,,, [ 코니 ] 캐릭터는 없고,,, 난데없이 [ 자유의 여신상 ] 이라니,,, 왤까요? 좌우간, 맛이요?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아주 히한한 맛이네요. 망고 맛과 향이 물씬거리며, 달달하고 시원하고,,, 이걸 마다할 이유는 암것도 없다고 봅니다. 다들 맛있다고 난리부르스네요 ^^

 

 

이번에는 [로아커 웨하스 바닐라 ] 와 [ 로아스 웨하스 나폴리타너 ] 입니다. 조그맣고 맛이 부드럽고 고급지면서 달달한 웨하스네요. 가격은 1~2천원밖에 안하지만 양이 적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