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버거킹 ] 신제품 [ 할라피뇨와퍼 ]

by Good Morning ^^ 2015. 7. 14.
728x90
반응형

[ 버거킹 ] 에서 지난 6월 8일 신제품 [ 할라피뇨와퍼 ] 버거를 여름 한정판으로 발매했습니다. 단품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6,300원이라는 가격은 정말,,, 엄청납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 할라피뇨 ] 는 알다시피 고추 아닙니까? 이젠 햄버거에 고추까지? 매콤함을 위해 [ 라피뇨튀김 ] 과 [ 스파이시치즈 ] 를 더했다는데요,,,

 

 

[ 할라피뇨와퍼 (단품 6300원·세트 8300원) ] 는 [ 버거킹 ] 이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신메뉴랍니다. 직화 방식 (Flame-grilled)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매콤함이 톡톡 터지는 [ 할라피뇨튀김 ] 과 [ 슬라이스치즈 ] 를 더하고, 매콤한 [ 치즈소스 ] 를 가미했다고 하네요.

 


그냥 겉으로 생기기는 와퍼나 별반 차이가 없는듯 한데,,, 포장을 해체하니 조금은 다른 느낌이 전달되었습니다.  일단 치즈가 늘어져 보이고,,, 뭔가 삐죽거리며 튀어나오려고 하는 부분이 있는데,,,

 

 

할라피뇨를 잘라서 밀가루 옷을 입혀 기름에 튀겨낸 조각이 한 6개 정도가 올라와 있고, 그 위에 약간 불그죽죽한 매콤 치즈소스를 뿌려 주었습니다. 맛이요?
맛은 들어간 재료 그대로의 맛입니다. 특별하다할것까지는 없는, 적당히 매콤한 와퍼의 맛? 하지만 가격이 너무 과하지 않습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