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바른김밥식당 [ 바르다 김선생 ]

by Good Morning ^^ 2015. 7. 5.
728x90
반응형

예전에 먹었던 [ 바른김밥식당 ] [ 바르다 김선생 ] 에서 가져왔던 포장하고 살짝 다른것 같습니다. 이게 지점마다 포장용기가 다른가 봅니다. 예전 신세계백화점본점 포장은 좀 과하게 고급졌었는데요 ^^

 

 

여기 광화문점 포장은 완전 다릅니다. 오히려 이 포장이 오리지날 포장인듯합니다. 포장이 괜찮은데요 ^^

 

 

바른 사람, 바른 마음, 바른 재료 라고 써 있습니다. 풀무원 찬마루 백색단무지를 사용한다네요.

 

 

[ 매운제육쌈김밥 : 4,500원 ] 신세계백화점본점보다 700원이 저렴합니다. 모냥은 뭐 비슷합니다. 그런데 먹어보니,,, 맛도 700원더치 저렴한듯 느껴집니다. 제육맛이 좀 무덤덤하네요.

 

 

[ 갈비만두 : 4,000원 ] 이걸 먹어보니 삼둥이가 왜 이걸 그렇게 먹었는지 알듯합니다. 만두치고는 좀 닮니다. 마포갈비만두같은 불맛이 없네요. 음,,, 사실 맛을 잘 모르겠네요.

 

 

맛이 생각했던것보다 좀 그래서,,, 슬퍼서,,, 다른 먹거리를 준비했네요 ㅠㅠ

 

 

지난번에 한번 먹어봤던 농심 [ 짜왕 ] 입니다 ^^ 역시 맛이 좋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