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도미노 ] 신제품 [ 씨푸드퐁듀피자 ]

by Good Morning ^^ 2015. 6. 26.
728x90
반응형

[ 도미노 ] 에서 나온 신제품을 먹어보려고 몇 날 며칠을 벼르다가 드디어 이날 먹어보게 되었네요. 왜 그냥 먹으면 될껄 하필 쓸데없이 벼르기는 왜했냐면,,, 일행 중 한 사람이 속이 좋지않아 속이 좋아지기까지 거의 일주일 가까이 기다려야했기 때문입니다 ㅋㅋ

 

 

[ 도미노 ]  [ 씨푸드퐁듀피자 ] 입니다. [ 퐁듀 ] 에 대한 그닥 좋지않은 기억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 버거킹 ] 으로부터 도출되었던 적이 있었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하기까지는 약간의 주저함이 전혀 없지는 않았었는데, 결국 피자들 중 [ 도미노 ] 를 제일 좋아한다는 한 선수의 말에 힘입어 결국 선택을 하기에 이르렀던 것입니다 ^^ ( 요새도 [ 치즈퐁듀와퍼 ] 가 판매되고 있나요? 잘 모르겠네 ㅋㅋ )

 

 

[ 씨푸드퐁듀피자 ] 의 구성은 [ 크레올소스 ] 로 양념한 야들야들 [ 홍게살 ], 탱글탱글 [ 새우 ], [ 유자렌치드레싱 ]으로 양념한 쫄깃쫄깃 [ 통관자 ] 에 [ 퐁듀치즈소스 ] 와 [ 어니언소스 ] 를 얹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일단 [ 씨푸드퐁듀피자 ] 모냥새는 이렇습니다. 비쥬얼이 쥬기쥬? 배달 상자를 딱~ 열어 젖히는 순간 야~~ 하는 탄성이 살짝 나올 수 밖에 없을정도로 모냥은 매우 이뻤습니다. 붉은색의 [ 듀치즈소스 ] 와 백색의 [ 어니언소스 ] 가 충분히 보이네요 ^^

 

 

25주년 붉은색 깔끔한 배송박스에 [ 씨푸드퐁듀피자 ] 출시를 알리는 전단지 한장이 붙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저렇게 고급진 모냥의 맛진 모습이 들어납니다 ^^

 

 

비교적 정확하게 [ 홍게살 ], [ 새우 ], [ 통관자 ] 에 [ 퐁듀치즈소스 ] 와 [ 어니언소스 ] 까지 다 확실하게 보입니다. 저기 푸릇푸릇한 야채는 같이 먹어준 샐러드입니다.

 

 

요것이 같이 먹어준 [ 키위드레싱샐러드 ] 입니다. 이렇게 함께 먹어주니 아주 딱입니다 ~

 

라지사이즈가 34,000원인데 U꺼 SKT T'PLE 20% 할인 받아서 27,200원에 잡솼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