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용인 한식부페 [ 내대지238 ]

by Good Morning ^^ 2015. 7. 26.
728x90
반응형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 에 특이한 [ 한식부페 ] 가 있다고 아버지께서 가보자십니다. 며칠전부터 가보려 했었는데 여러가지 일들로 미뤄졌었는데, 이날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

 

 

용인 한정식부페 [ 내대지238 ] 이라는 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식사 + 커피 + 라이브 + 세미나를 한꺼번에 한곳에서 누릴 수 있다는 힐링하우스라네요.

 

 

네비에서 [수지구 죽전동 13-1 ] 로 검색한 다음 네비 종료시점에서 약 200미터 산골 외길로 그냥 무조건 더 올라가면 [ 내대지238 ] 이 짠~하고 나타납니다. 그 200미터 동안은 외길이니 조심조심 운행해야합니다. 도착지점은 자동으로 [ 내대지238 ] 주차장이 됩니다. 주차공간은 비교적 여유는 있지만, 몰릴때는 주차장 윗쪽 부분으로도 주차가능하다고 하니 주차걱정은 아마 안해도 될듯합니다. 도착해보니 제법 넓습니다. 정면에서 바라봤을때 오른쪽 건물은 음식이 제공되는 별관 정도 개념이지만,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몇개는 있습니다. 참~ 화장실도 별관쪽에 있답니다 ^^ 그리고 왼쪽 건물은 오른쪽보다는 지형적으로 살짝 낮은데, 이 건물은 테이블만 있습니다. 그러니, 오른쪽에서 음식을 선택해서 왼쪽으로 와서 먹으면 된다는 말이죠 ^^

 

 

[ 내대지238 ]  그러니까,,, 아침은 안하네요 ^^ 주말/공휴일은 Break Time 없이 진행한다네요. 밤 10시까지 한답니다. 요일과 관계없이 어른은 무조건 [ 15,000원 ] 입니다. 그리고 2층에는 120명까지 수용가능한 세미나실도 구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 그러니, 세미나 뿐만 아니라 잔치도 가능하다는 말이되네요 ^^

 

  

음식이 차려진 오른쪽 건물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음식 종류는 그닥 많은 편은 아닙니다. 가격대비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좀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은 그닥 많지 않았습니다. 약간 고풍스럽긴 한데,,,

 

 

음식 종류를 거의 다 찍어 봤습니다.  바게뜨, 인절미, 수박, 파인애플, 람부탄, 토마토, 브로콜리, 호박, 버섯, 연근, 푸성귀, 연어, 육회, 비빔밥재료, 김치류, 묵, 잡채, 불고기, 돈까스, 떡불고기, 스프류 등등입니다.

 

 

음식들은 몇가지만 뺴고는 거의 다 가져와 먹어보았습니다. 스프부터 시작해서 육회를 포함한 고기류, 잔치국수와 디저트까지 몽땅 다 먹어 보았습니다. 간과 양념은 세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화학조미료는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닌듯 합니다. 나름 여러가지 음식들 골고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괜찮네요 ^^

 

 

한시간여 다 먹고 나오니,,, 오던 비도 잠시 그쳤나봅니다. 저 파라솔을 다 접어 놓았네요. 날씨가 좋았다면 저기서 후식이랑 커피랑 먹고 돌아왔으면 좋았을텐데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