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만두가 내게준 충격,,,

by Good Morning ^^ 2011. 10. 26.
728x90
반응형


내가 아는 만두가 있습니다. 알게된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음... 한 4년째? 될라나? 한달에 2~3번 정도 알고 지내고 있던 만두입니다. 보다시피, 만두는 아니지만 찐빵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고기만두, 김치만두 그리고 찐빵,,, 이렇게 3개를 알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그 만두가 내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절에,,, 만두 양과 질 그리고 거기다가 가격까지 한번에 쓰리쿠션으로 내게 충격을 준 것입니다. 무슨 얘기냐하면,,, 만두 마지막으로 사먹은지가 한 2주일? 아닌가? 한 3주일 됐나? 하여간,,, 오늘 이들 가격이 공히 \500 씩 오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주인까지 바뀌었다네요...ㅠㅠ ,,, 내가 알고 지내던 저 찐빵 크기는 약간 뻥쳐서,, 반으로 줄은 듯 합니다. 고기만두 속은 헐랭이가 되었습니다. 내가 겪어야 하는 문화적인 충격이 너무 깊습니다.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지 막막합니다. 단지 그냥 충격이 싫다는건 아닙니다. 솔직히,,, 모든 일에는 순서와 정도가 있는 것입니다. 그 일반적인 범주를 벗어나면 그건 충격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부분이 아무렇지않게 느껴졌다면,,, 아마도 그건 오히려 큰일일 것입니다. 왜냐면, 그만큼 세파에 부딛혀 몹쓸만큼 거칠고 단단해졌다는 뜻이 되기 때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