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뉴욕 핫도그와 육개장

by Good Morning ^^ 2010. 12. 19.
728x90
반응형


명동에 나갔다가 Jane이 사가지고 온, 오랜만이다 ~~, 뉴욕 핫도그 ~~
 


2인분 사오래니까 정말 2개 사왔네?



하나는 < 뉴욕칠리 > 다른 하나는 < 불갈비 >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구 ^^
저 위 것이 뉴욕칠리, 아래것이 당빠 불갈비



이게 볼갈비야?
어째서?



음... 비슷하군... 이거 맛있는데?



이건 뉴욕칠리



이거 먹어보니까 저번에 먹어보고 별로였다는 생각이 그제서야 든다.
아마도 칠리맛을 내가 좋아하지 않는 듯.



요렇게 반반씩해서 L 과 나누어 먹었지요 ~



자세히 보니 저 소스를 제법 잘 뿌려주었다는 게 보인다



이거야 뭐 한국식이니까...



근데 중요한건... 오늘도 역시 L 이 맛나게 끓여 준 육개장과 함꼐 먹었다는 것!
먹다가 하도 맛이 좋아서 국물을 한 국자 더 달라고 해서 다 먹어치웠다는 것!
오늘은 밥은 안 먹고 핫도그와 육개장만 먹었다는 것!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