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닭볶음 과 황금잉어빵

by Good Morning ^^ 2010. 12. 22.
728x90
반응형



P가 준비해 온 닭볶음

이젠 별의별 음식을 다 먹게 되는데, 떡과 야채 그리고 고구마도 들어있다. 양념으로 물엿, 마늘, 춘장, 고추장, 간장 등등 온갖 것들이 다 들어가는 모양이다. 개인적으로 닭볶음을 먹게되는 경우가 매우 드문데 오늘 그 맛을 제대로 볼 수 있었다.



물론, 닭볶음만으로는 한끼 식사가 될 수 없기 때문에 동네 최가네에서 < 육개장 : \5,500 >을 주문해다 같이 먹었다.
최가네 육개장 또한 제법 오랜만에 먹어보는 터라 만족스럽게 먹을 수가 있었다



어지간히 먹다가 닭볶음에 밥을 넣고 비벼 먹기로 한다. 이런 음식 형태도 정말 오랜만이라 오늘은 이것 저것 오랜만인것 투성이다



먹는 김에 계란도 부쳐먹고...



7시 넘어서는 M 이 사온 황금잉어빵을 먹을 수 있었다. 이것 또한 정말 오랜만이다. 지난번 붕어빵을 사먹어보려고 동네를 돌아다녔지만 결국 찾지 못한 적도 있었는데, 아마도 붕어빵은 먹어본지 1년도 훨씬 넘었지않나 생각이 드는데...

참 맛있게 먹었다



M이 말하길 저거 찾는데 힘들었다고 한다. 제법 맛있길래 저 빵봉투에 쓰여진 홈피 주소를 쳐 봤으나 허당이다.
이것도 사기인가?
네이버 검색창에 " 황금잉어빵 " 을 쳐보라해서 쳐 밨는데... 이것도 역시 헐 ~~
도대체 창립 10주년 기념이란 문구는 어떻게 나왔는지 모르겠네



그래서 이번에는 전화번호가 경기도인 점을 감안하여 경기도 지역을 대상으로 " 황금식품 " 이라고 검색하여 전화번호를 대조해 보았건만, 역시나 저 전화번호를 가진 황금식품은 검색되지 않았다.
 


이러니 하찮은 취급을 받게 되는 것인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