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Cilantro at Millennium Hilton Seoul

by Good Morning ^^ 2010. 12. 19.
728x90
반응형



때마침 오늘 결혼하는 커플이 저 커다란 대형 트리 아래서 사진 촬영을 한다



이곳에나 와야 저런 큰 트리를 볼 수 있을만큼 세상은 점점 크리스마스 트리를 잊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



세상을 짊어져야하는 그 고통을 표현한것 같은  " Palm Court " 라는 실란트로 입구에 있는 동상



식당 안에 들어서니 예전이나 다름없는 약간은 익숙한 천정이며 벽면들이 보인다.



식탁 위에는 초록색 투명한 컵에 초가 타고 있고...



이제 먹기 시작한다. 먼저 찬 음식부터...
오늘 백미인 크랩부터 조져주기 시작하고... 이거 참 맛있다



그 다음은, 또 하나의 백미인 육회
오늘 여기 저 육회는 내가 평생 먹어본 육회중 가장 맛이 좋았다.
배가 고팠었나?



이제 고기 좀 먹어주고...



따뜻한 고기는 오늘 별루다. 심지어 탕수육은 약간 냄새까지...으이그...



해산물류는 배가 부른 후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없진 않았는데... 그닥 감명을 받진 못했다.



하지만, 내가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물국수는 마지막으로 또 한번 나를 감동시키기에 이르렀는데...
이거 참 맛있었다



마지막 디저트는 그저 그랬구...
멜론만 좀 달달하고, 파인애플이나 수박이나 그저 그렇구...



배가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커피는 마셔야겠기에...



매년 똑같은 전시물이다.
작년에도 제작년에도...




먹느라 수고했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