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참치 마요 고추장 비빔밥 / 사골미역국 / 빙그레 요플레 딸기85g

by Good Morning ^^ 2023. 10. 10.
728x90
반응형

메뉴명을 생각하면 맛이 그냥 다 보이네요.
참치통조림을 마요네즈로 버무렸을 테고,
거기에 고추장까지 넣어 비벼먹으란 말이겠죠.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넣어서 맛없기는
그리 쉽지 않을 테니,,,

 

 

공나물, 계란지단, 무채, 당근, 옥수수콘

그리고 깻잎까지 보입니다.
그러니까, 오색비빔밥에 마요네즈가 추가된 것?
난 느끼한 걸 좋아하니까,,, 그런대로,,,

 

 

고추장은 그냥 고추장이 아니라
고추장 53%짜리 고추장비빔밥용 소스랍니다.
제조원은 영진데리카후레쉬
대표 사진만 보고 추측한 재료들이 다 맞네요.~
아~ 게다가, 참기름까지 들었나 봅니다. ㅎㅎ

 

 

요즘 영~ 위잇딜라이트 메뉴가 시원찮았는데,
이날은 그나마 보기에는 좀 나아 보이는 듯함.
물론, 먹어봐야 알겠지만서도
일단 비주얼이 좀 평소보단 괜찮아 보입니다.

 

 

반응형

 

 

뚜껑을 여니 익히 보던 재료들입니다.
예상했던 대로 참치통조림에 마요네즈를,,,
밥만 레인지 업해서 비벼먹으랍니다.

 

 

7첩 반찬들을 조심히 밥 위에 얹고
참기름과 고추장비빔밥용 소스를 반만 넣습니다.
저런 소스류들은 대부분 다 넣으면 짭니다. ㅎㅎ
적절히 젓가락을 휘휘 비벼주었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느끼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고추장소스 때문에 그런 듯한데,
소스를 반만 넣으니 정말 부담이 없네요.
그래도 좀 더 맛나게 먹으려면 소스는 2/3~
오랜만에 그나마 먹을만했던 메뉴였습니다.
이제 앞으로 2주 연속 위잇딜라이트는 없습니다.
다 먹어봤던 메뉴들이라 주문을 안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 2주간은 뭘 먹는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