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Galaxy

드리온 DRION 10W 갤럭시 스마트폰+워치 올인원 고속 무선 충전 패드 DR-PQ1-150

by Good Morning ^^ 2023. 9. 24.
728x90
반응형

이젠 집집마다 폰이나 워치 충전기가
없는 집이 거의 없을 겁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적이던 공적이던 생활이 불편하니 말입니다.

 

 

한밤중에 공중에 떠있는 UFO가 아닙니다. ㅎㅎ
폰이나 워치를 충전하기 위한 충전패드입니다.
원래 사용하던 제품이 있긴 한데,
가정용이라서 휴대는 좀 불편합니다.

 

 

거의 반은 자작해서 사용하고 있는 충천기기인데
보다시피, Z플립등은 높이가 안 맞아서,,, ㅎㅎ
신형 워치는 충전 지름이 안 맞아서,,, ㅎㅎ
현재,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은 없습니다.

 

 

오리온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ORION이 아니고 DRION이니, 드리온입니다.
10W면 그리 초고속 충전은 아니지만,
저 작고 동그란 패드 하나로 3in1이 되는군요.
여행용으로는 딱~이라는 생각입니다.
배송비를 2,500원 물기는 했어도,
가격도 정말 착한 편이고 말입니다.^^

갤럭시 Z플립4의 최대 무선 충전 속도는

Z플립5와 동일한, 10W라고 하네요.^^

 

 

설명서를 보니, 공급원이 드리온입니다.
애플 워치 빼고는 싹 다 충전이 가능할 듯합니다.
최대 10W 충전되며, 
크기는 지름이 10cm, 무게는 59g이니 가볍네요.
모델명은 DR-PQ1-150이고 중국산입니다.

 

 

아무것도 없이, 원반 달랑 한 개 들어있습니다.
가운데 충전 마크 표시 하나 있고,
둘레에 미끄럼 방지용 원형 고무 패드 한 개
살짝 움푹 파인 저 부분으로 워치를 충전

 

 

반응형

 

 

옆으로 보면 양쪽으로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USB-C 타입 단자이고
반대편에는 5핀 단자가 있으니,
둘 중 아무거라도 충전이 가능하겠네요.^^

 

 

뒷면에도 4개 미끄럼 방지용 고무가 있고
열방출용 24개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완전 초간단 제품이군요.
제조자는 중국 SHENZHEN NICIOT입니다.

 

 

이제 충전 이상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USB-C 케이블을 연결합니다.
제품 테두리에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이 제품은 케이블과 충전어댑터는 없습니다.

 

 

Z플립을 케이스채로 올려보니,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배터리 잔량이 76%인데, 50분이나 걸리나요?
아마도 폰에서 고속충전 관련 설정을 안 한 듯~

 

 

갤럭시 워치 역시 충전이 잘 되는 듯합니다.
이거 하나면, 부피도 크지 않아서
여행 다닐 때 소지하기 딱~인 듯합니다.
당연 저가 제품이긴 하지만, 뭐~ 그럭저럭~~

 

 

갤럭시는 S20시리즈까지, 아이폰은 11까지,,,

지원 기기에 대한 언급이 좀 오래되었네요.

아마도 구형 제품이라 그런 듯하네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적당한 제품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