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고추장 제육덮밥, 빙그레 요플레 토핑 코코 초코, 사골 미역국

by Good Morning ^^ 2022. 5. 11.
728x90
반응형

위잇 딜라이트에서 제육덮밥은
예전에 취나물 제육덮밥이라고 해서,
취나물밥에 제육 거의 한 조각 넣은 거,
그거 먹어 보고는 음,,,
선택 안 하려 했다가 한 번 선택해 보는 메뉴입니다.

 

 

이번엔 고추장 제육덮밥이랍니다.
이번 제육덮밥까지만 먹어보고,
또 제육이 코딱지만큼만 들어간 메뉴라면,
다시는 제육덮밥은 먹지 않으리~

 

 

고추장 제육덮밥은 357g,
빙그레 요플레 토핑 코코 초코는 121g,
사골 미역국은 220ml,
총량은 698g으로, 거의 700g입니다.
빙그레 요플레 토핑 코코 초코는 HY에게~~

 

 

고추장 제육덮밥에는
국내산 돈후지 70% 뉴메콤불고기가 들어가고,
나머지 부재료들은 양파, 콩나물, 양배추,
대파, 치커리 등이 들어간다네요.
제조원은 그린 치킨? ㅎㅎ
실물을 보니,
계란 지단도 들어가고,
제육 통을 들어 내니,
밥 위에 노란 뭔가가,,,
단무지를 잘게 썰어 놓은 거군요. ㅎㅎ

 

 

반응형

 

 

플라스틱 뚜껑만 열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고 나서,
밥 위에 저 제육 등을 몽땅~
제육이 생각보다 꽤나 많습니다.
이건 그나마 괜찮은 제육덮밥이네요.~

 

 

좀 오래된 밥인지,
밥이 좀 뭉쳐있고 딱딱해서,
비벼주는데 좀 오래 걸립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도 그러네,,,
맛은 딱 제육덮밥 맛입니다.~
먹을만했습니다.~^^

 

 

동림푸드에서 제조한
사골 미역국은 그냥 국물만,,,
이 메뉴는 100% 중복 메뉴네요.
이제 슬슬 중복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플레 토핑 코코 초코는
지난번 요플레 토핑 밀크 초코&프레첼과는
살짝 다른 맛이겠지만,,,
이건 내 취향이 아니라서,,,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