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마켓 컬리에서 인사이디 전동 마사지 건 IMP-7PRO 구매합니다.

by Good Morning ^^ 2022. 3. 16.
728x90
반응형

한동안 마켓 컬리를 애용했었는데,
생활 패턴이 바뀌고 나니,
주문할 일이 싹~ 없어졌습니다.
사람 습관이 무서운지라,
가끔씩이라도 접속을 해 보긴 하는데,
도무지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네요.ㅠㅠ

 

 

그러던 차에,
카톡으로 소식이 하나 옵니다.
전동 마사지건을 9,900원에 준다고???
좀 더 읽어 보니,,,
그냥 그리 저렴하게 주는 건 아니고,ㅋㅋ
신규 회원에게만 해당한답니다. ㅎㅎ
그 제품을 그 가격에 꼭 구매하고 싶다면,
방법이 없는 건 아닌 거 아시죠?
누구나 다 아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지요.~

 

 

아는 사람을 신규 회원으로 등록시키는 겁니다. ~
L을 신규 가입시키고 로그인해서,
[신규회원 이벤트][인사이디]전동 마사지 건 IMP-7PRO
이거 한 개 주문합니다.
인터넷 가격이 대략 27,900원이던데,
여기도 가격 표시를 그렇게 해 놓았네요.
여하튼, 9,900원이라는 가격에 혹~ 꼬였습니다.^^
말하자면, 9,900원어치만 사용하고 버리자~ 이겁니다.ㅋㅋ

 

 

물건은 바로 다음날 새벽 배송으로 배송이 됩니다.
인사이디 INSIDY
뭔 뜻인지는 몰라도,,,
단단한 박스로 배송됩니다.

 

 

INSIDY 전동 마사지 건 IMG-7PRO
Professional muscle massage device
아예, 신규 회원 이벤트라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이거 모르고 그냥 타인에게 선물했다가는,,,
저 스티커 때문에,

선물한 의미가 살짝 감소되어버릴 확률도 있겠네요.~
제조일자는 21년 12월입니다.
작년 재고분 처분인가?
이런 제품들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소릴 들었는데,,,

 

 

4가지 헤드로 즐기는 전신 마사지 건이랍니다.
전용 파우치, 4가지 교체형 헤드, 
6단계 속도 조절, USB-C 타입 충전
아주 저렴하지만, 그냥 쓸만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정말 딱~ 돈 값어치 정도만 사용할 수 있다면,
그냥 만족해도 될 제품인 듯합니다.~

 

 

속도는 2,100~3,600 RPM이라서
분당 회전수(revolutions per minute)
최대 1초에 60번 진동을 한다는 건데,,, 과연,,,
와~
무게가 만만치 않습니다.
무려 본체만 930g이니,,,
거의 1kg에 가까울 정도네요.
배터리는 1800mAh입니다.
타제품에 비해 별로 크지 않은 용량입니다.

 

 

이제 척은 그만하고,,,
제품 박스를 열어 봅니다.
어쭈구리~
전용 파우치가 아주 그럴싸~하게 보이네요.
질감도 그렇고, 디자인과 색상도 말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3면이 지퍼로 되어서
다 열면 활짝 열리게 되어 있고,
고무로 된 손잡이도 있습니다.

 

 

딱~ 열어 본 느낌은,,,
마치, 전동 드릴 세트 같은 느낌.
본체와 헤드 등이 빼곡히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한 장짜리인데,
앞뒤로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제조국은 물론, 중국이며,
최초 사용 전에 완전 충전하랍니다.
On/Off 버튼은 맨 뒤쪽에 위치합니다.
한 번에 1시간 미만으로 사용하라고 하며,
사용 후, 30분 정도는 기기를 쉬게 하랍니다.
충전은 5V/2A 이하 충전기를 사용하라고 하니,
휴대폰 충전기보다는
노트북 USB 포트로 충전하는 것이 좋겠네요.~

 

 

파우치 위쪽에는 충전 케이블, 충격방지용 버블
그리고 설명서만 들어 있습니다.

 

 

반응형

 

 

파우치 아래쪽에는
마사지 건 본체와 헤드 4종이 들어 있습니다.
저가형 제품이라 그런지,,, ㅎㅎ
전체적으로 살짝 조악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4종 헤드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으며,
라운드 볼 헤드의 둥근 부분만,
좀 딱딱한 스펀지 같은 것이 씌워져 있네요.

 

 

마사지 건 본체의 모습입니다.
아래 부분 배터리 때문에
생각보다는 제법 묵직합니다.
그래서 저렇게 혼자 잘 서 있습니다.
정말 전동 드릴 모습입니다.
또 어찌 보면, 헤어드라이어 같기도 하고요.

 

 

헤드를 꼽는 전면 부분과
On/Off 스위치 겸 6단계 조절 버튼과
USB-C 충전 단자가 있는 후면 부분입니다.

 

 

맨 아래 배터리 밑을 보면,
제품 표기 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저기 4개 볼트가 살짝 보이는 부분이

통풍구라고 되어 있습니다.
음,,, 정말 그런가?

스위치가 있는 아래 부분에
정말 나사 한 개 있습니다.
언젠가 저 나사들을 한 번 풀어 봐야지,,, ㅋㅋ

 

 

세워 놓기에는 좀 불안한 느낌이라서,
웬만하면 저렇게 눕혀놓는 게 좋겠네요.~

 

 

뒷면 가운데에 스위치가 있고,
스위치를 가볍게 누르면
1~6단계까지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매 단계마다 점등 LED 숫자가 많아집니다.
끌 때는 스위치를 몇 초간 누르고 있으면 꺼집니다.

 

 

개봉 직 후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빨간색 LED가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되며,
완충이 되면 LED 색상이 저렇게 녹색이 됩니다.
완전 방전 상태가 아니라서 그런지,
한두 시간 못돼서 완충이 되었습니다.

 

 

헤드가 끼워질 전면 부분인데,
역시나 중국 저가 제품의 특징이 보입니다.
본체 사출 부분이 전혀 미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상한 투명 접착제가
안쪽으로 발려져 있는 듯한데,,,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습니다.

 

 

각 헤드를 장착해서 진동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인사이디 전동 마사지 건 IMP-7PRO.
정말 딱~ 1~2만 원대 제품이 맞는 듯싶습니다.
소음은 그리 크지 않아 별 문제는 없을 듯하지만,
과연 저 배터리가 얼마나 버텨줄 수 있을지,,,
휴대폰처럼 수시 충전보다는,
완전 충전과 완전 방전이 더 나을지,,,
배터리 타입을 알 수가 없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