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맛있는 케어푸드 라라밀스+예쁜 썸머굿즈 쿨링백 3종, 삼성웰스토리몰

by Good Morning ^^ 2020. 6. 14.
728x90
반응형

단체 급식 1위 업체 삼성웰스토리가 지난해 말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범 출시한 케어푸드 브랜드 '라라밀스'를, 올해 하반기 중 시장에 정식 선보일 계획이었다는데, 상반기에 벌써 등장했습니다. 올해 2조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는 케어푸드 시장은 현대그린푸드, 신세계푸드, 아워홈, CJ프레시웨이 등이 선점하고 있는 형국인데,,, 삼성웰스토리까지 시장에 뛰어드는구만요.


맛과 모양은 유지하되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것이 특징인 케어푸드 시장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식품 업계가 신 성장동력 용으로 주목하고 있는 사업 분야들 중 하나 인데, 초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현 시점에, 기능성 건강식, 연화식, 연하식, 치료식, 다이어트 식품 등 고 기능성 식품 뿐 아니라, 최근에는 간편식을 통한 건강을 챙기는 젊은 층 수요를 충족시킬 제품 구색도 점점 늘어 가고 있습니다.



웰스토리몰 이메일 중 하나입니다.

라라밀스 섬머 굿즈 이벤트를 하네요. 한정수량 굿즈 쿨링백 3종 900개를 놓고, 기간을 쪼개서 라라밀즈 세트 구매 시, 기간에 해당하는 색상으로 무료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가방이 그냥 보기에는 깔끔한 것이 예쁠 듯 합니다. 구미가 당기는데요^^ ㅋㅋ



역시나,,,ㅋㅋ 쿨링백에 대한 뽐뿌를 참지 못하고 구매하고 맙니다. 웰스토리몰은 주문하면 3일차에 정확히 딱 옵니다. 근데,,, 생각지도 않게 너무 크다~~ 쿨링백에 홀려서 그냥 별 생각 없이 주문하는 바람에, 정작 본 품의 부피는 별로 깊게 생각하지 못했네요. ㅜㅜ



너무 무거워서, 간신히 현관 안 쪽으로 들이긴 했는데,,, 저걸 통째로 주방으로 가져가지는 못하고,,, 현관에서 그냥 개봉해 버립니다.

헐~~ 대박 많다~~ 저기 거무죽죽하게 비닐로 싸여 있는 것이 쿨링백인가 봅니다. 그것부터 집어 듭니다. ㅋㅋ 제보다 젯밥에 더 관심이,,, ㅋㅋ



쿨링백은 첫 번째 기간이라서 블루로 주문이 되었는데,,, 다시 온 메일을 보니, 이젠 핑크를 주는 기간입니다. 헐~~ 어쩌지~~ 핑크도 갖고 싶다~~

넌 같이 있을 때 더 예뻐~

라는 이 말이 맞는 거 같아요~~

쿨링백 하나에 무려 5가지 색깔이 들어 가서 더 예쁜거라네요^^



정신차리고,,, ^^

일단 라라밀스 본 품을 탁자 위로 옮깁니다. 아휴~~ 꽤 많다 많어~~

다섯가지나물밥,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 단호박연근영양솥밥 그리고 표고우엉영양솥밥 이렇게 5종 제품을 각각 2~3개 씩 해서 총 12개 입니다. 저걸 다 냉동실에 넣어야 하는데,,, 넣을 자리나 제대로 있나 몰라? 부피가 꽤 되는 정도가 아니라, 엄청 많은데? 냉장고 2개 냉동실에다 다 못 집어 넣으면 어떻하지? 



라라 굿즈 쿨링백을 무료로 주는 세트 메뉴들입니다. 이 번에 구매한 세트는 솥밥매니아인데, 나물밥 3종 + 영양솥밥 2종 해서 총 5종 세트입니다. 나머지 세트 메뉴들도 한 번 찬찬히 검토 해 보려구요. ^^



식이 섬유가 풍부한 국산 나물로 만들었다는, 신기하게도 고기 고명을 더해서 더 든든한 영양 한 끼라는 정통 가마솥 직화 공법 나물 솥밥 3종과 구수한 된장 양념장을 곁들였다는 영양 솥밥 2종의 디테일 내용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도 않고, 믿음도 가고, 맛도 있고 그렇다면,,, 굳이 안 사 먹을 이유는 없는 듯 합니다.



자세히 한번 볼까요? 구수한 된장 소스가 들어 있는 영양솥밥입니다. 245g 씩이니,,, 한 끼로서 아주 딱 적당합니다. 건강식이니까 마음도 놓입니다. 그냥 전자렌지에 넣고 돌리면 끝~~



나물밥류는 280~290g 정도 되니,,, 이건 절대 적은 양은 아니겠습니다. 고기나 계란 고명까지 들어 있으니,,, 아주 든든하겠습니다. 이번에 먹어 보고 좋으면 대 놓고 먹어야 겠습니다.






이제, 본론인,,,ㅋㅋ 라라밀스 굿즈 쿨링백을 한 번 보겠습니다.

제품은 납작하게 접혀져서 배송이 되었네요. 각각 전면과 후면인데,,, 이걸 펴면 예쁜 쿨링백이 됩니다.^^



쿨링백 속 하단 부에 받침대를 놓고 골고루 잘 펴주니,,, 예쁜 쿨링백이 되었습니다. 생각한 것 보다 예쁘네요.^^ 맘에 쏙~ 듭니다.^^

전면에 LaLameals 라라밀스라는 고급지게 말랑말랑한 소재의 로고가 재봉으로 부착 되어 있는 부분이 제법 귀엽습니다.~



전면에도 지퍼로 수납이 가능하고, 멜빵 끈이 붙어 있는 좌우 양 쪽에도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쿨링백을 열면 뚜껑 안 쪽으로도 그물로 된 수납 공간이 또 있고, 쿨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내부가 잘 만들어 져 있습니다. 단, 얼마나 쿨링 역할을 제대로 잘 할 지는 두고 봐야 알 일 이지만요,^^

여튼 색상도 파스텔톤이고, 외관도 상당히 깜찍하게 귀엽네요.~



쿨링백 한번 보세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ㅋㅋ

요즘은, 케어푸드 쿠킹박스 심플리쿡이 대세인 것이 틀림이 없습니다. ^^




44,400원 솥밥매니아 세트를 구매한 겁니다. 무료 배송이니, 개당 3,700원 짜리 제품인 셈입니다. 거기다가, 무료로 라라굿즈 쿨링백까지 말입니다. ^^ 사진에 보여지는 저 핑크 색상도 참 예쁘네요.~ 저것도 같고 싶은데,,, 어쩌지? 참~ 지랄이다 지랄이야~~

본품 후기는 되는 대로 따로,,,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