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Pet

최애 사료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

by Good Morning ^^ 2020. 6. 5.
728x90
반응형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계절이 바뀌고 있음에 좀 둔감한 틈을 타서, 정말 계절이 소리 없이 바뀌고 있습니다. 그런데, 봄이 오는 소리를 채 느끼기도 전에 여름이 오나 봅니다. 최근 들어, 어떤 날은 여름이 아닌가 싶을 만큼, 낮 온도가 장난이 아니게 더운 날도 더러 있으니까요. 우리 집의 애견 춘향은 여전히 잘 먹고 잘 놀고 잘 싸고 잘 살고 있습니다.


체중이 3kg을 넘어가 본 적이 없는 소형견이지만, 먹기는 억세게 잘 먹습니다. 예전에는, 강아지라는 동물은 사람이 먹다 남은 음식 아무거나 잘 먹고 또, 그렇게 살다가 아무 때나 죽어도 되는 하찮은 동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래서 주변의 견주들이 본인들을 엄마, 아빠라고 스스로 칭하는 부분에 대해서 몹시 귀에 거슬리곤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습니다. 말인즉슨, 이제는 거슬리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진짜 웃기죠?


그동안 먹던 사료가 이제 바닥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3년 여 동안, 수 많은 사료를 먹여 보았는데, 그나마 현재 먹이고 있는 사료를 제일 잘 먹습니다. 동네 친구들이 환장하면서 먹는다는 사료, 건강에 좋다는 사료, 인터넷에 떠 도는 유명 사료 등등, 종류도 다양하게 여러가지 사료를 먹여 보았는데,,, 현재 사료만큼 꾸준히 잘 먹는 사료는 아니었습니다.

NOW FRESH, Grain Free Small Breed Adult Recipe
- Made with 100% FRESH turkey, salmon, duck, and 100% fresh Omega 3 & 6 oils from coconuts and canola.

NOW FRESH ™ 소형 품종 성인 레시피는 100 % FRESH 칠면조, 연어, 오리 및 코코넛과 카놀라의 100 % 신선한 오메가 3 및 6 오일로 만들어집니다. NOW FRESH ™는 제로 곡물, 글루텐, 밀, 소고기, 옥수수 또는 콩을 특징으로 합니다. 육류, 부산물 또는 인공 방부제가 전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Petcurean이라는 회사 제품입니다. 주로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를 만드는 회사인데, 동영상을 보니 그들의 사업 철학을 살짝이나마 느낄 수 있네요. 인간과 동물의 공생 이유와 방법에 대해서 말입니다.^^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 입니다. 쉽게 씹을 수 있는 작은 모양으로, 구강 건강을 촉진하도록 고안되었고, 애완 동물이 소화하기 매우 쉬운 순수 코코넛 오일과 소화를 지원하는 Pre + Probiotics 그리고 면역 강화를 위한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본품 앞 뒤 모습입니다. 회사 측은, 천연의 최고 품질, 최고 건강, 최고 재료 그리고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 레시피에 사용 된 재료의 전체 목록을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습니다. 

칠면조, 말린 계란, 완두콩, 완두콩, 감자, 아마씨, 사과, 카놀라유, 뼈 제거 연어, 뼈 제거 오리, 코코넛 오일 (보존 혼합 토코페롤), 탄산 칼슘, 인산 이 칼슘, 토마토, 알팔파, 당근, 호박, 고구마, 스쿼시, 바나나,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 석류, 파파야, 렌즈 콩, 브로콜리, 말린 치커리 뿌리, 삼중 인산 나트륨, 염화나트륨, 칼륨 염화물, 염화 콜린, 비타민 (비타민 A 보충제, 비타민 D3 보충제, 비타민 E 보충제, 니아신, L-아스코빌-2- 폴리포스페이트 (비타민 C의 공급원), d- 칼슘 판토테네이트, 티아민 모노 니트레이트, 베타-카로틴, 리보플라빈, 피리독신 염산염, 엽산, 비오틴, 비타민 B12 보충제), 미네랄 (아연 메티오닌 착물, 아연 프로테인 산염,철 단백질 레이트, 구리 단백질 레이트, 산화 아연, 망간 단백질 레이트, 구리 황산염, 철 황산염, 요오드화 칼슘, 망간 산화물, 셀레늄 효모), 타우린, DL-메티오닌, L-리신, 건조 락토 바실러스산 오필루스 발효 생성물, 건조 엔테로 코커스패시움 발효 생성물, 파슬리, 박하, 녹차 추출물, L-카르니틴, 말린 로즈마리.

말 그대로라면, 엄청나네요.^^



사실, 현재 먹이고 있던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는 순수 100%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가 아니고 이것 저것 섞어 놓은 상태입니다. 왜냐면, 강아지 관련 용품이나 간식 등을 구매하면 자꾸 샘플러를 줍니다. 샘플러 중에는 사료도 제법 많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져와서 우선 춘향이 먹는지 소량으로 테스트를 해 보고, 먹으면 주고 안 먹으면 친구들에게 줍니다.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 2.72kg 가격은 보통 3만원 중반~4만원 초반대 인데, 저렇게 아격이 절반 이하 정도인 이유는 바로, 유통기간 임박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굳이 그런 부분까지 날을 세워서 까칠하게 따질 것 까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유통기간은 유통기간일 뿐입니다.^^

춘향은 5-10lb (2.3-4.5kg) 구간의 소형이므로, 하루에 1/3 – 3/4 컵 (32 – 86g) 정도 범위 내에서 먹이면 된다고 하니, 결론적으로 하루에 종이컵 한 컵이면 충분하다는 겁니다. 춘향이 먹는 건 사료뿐만이 아니므로, 너무 사료 양에만 의존할 필요는 없습니다. 칼로리 함량 :  ME (계산 값) = 3741 kcal / kg 또는 430 kcal / cup


개에게 필요한 음식의 양은 품종, 활동 수준, 연령 및 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먹이 차트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먹이의 양을 조절하여 강아지의 이상적인 체중을 달성하십시오. 하루에 두 번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십시오. 규칙적인 운동은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랑,주의, 배 문지름은 가능한 한 자주 해 주십시오.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의 지퍼는 좀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사용해 보니, 이 형태의 지퍼가 참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밀봉이 제법 잘 된다고 생각됩니다. 그냥 일반적인 단일 혹은 이중 지퍼는 열 때나 닫을 때 조금 어려운데, 이 지퍼는 열고 닫을 때 아주 쉽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생긴 것인지 궁금하여 자세히 들여다 보았습니다. 마치 물음표처럼 생긴 갈고리가 아주 촘촘이 서로 반대되는 방향으로 심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서로 무수히 많은 고리들이 서로를 결속시키는 듯 합니다.



이런 형태의 지퍼는 커다란 봉지에서 작은 사료 통으로 옮겨 닮을 때에도 상당히 유용합니다. 사진처럼 같은 쪽 방향 끼리도 서로 잘 붙기 때문에 저렇게 해서 옮기면 흘리지도 않고 쉽게 사료를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주고 있는 혼합된 사료의 모습입니다. 새로 구매한 사료를 개봉하기 전 까지는 어떤 것이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인지 구분할 수 없습니다.



우선, 동그란 형태와 십자가 형태를 구분해 봅니다. 오른쪽이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개봉을 해 보았습니다. 아하~ 틀렸네요~~ 십자가 모양이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였습니다.~~



방금 막 개봉한 나우 그레인프리 스몰브리드 어덜트 디에프 모습입니다. 춘향은 사료를 한 번에 몇 개 씩 먹지를 않고 한 개 씩 씹어서 먹는 버릇이 있습니다. 물론, 이빨은 아주 건강합니다. 특이하죠?

그리고, 절대 자기 밥그릇에 손이나 발을 담그지 않습니다. 게다가, 사료를 먹을 때, 아무렇게나 먹지 않고 밥 그릇 한 쪽에서 부터 먹어 들어가기 때문에 남은 사료가 항상 100% 간결하며 또한, 절대 밥그릇 주위에 흘려 놓지 않습니다. 혹여, 먹다가 떨어뜨린 사료가 한 알이라도 보이면, 흘린 것 부터 먹으니, 아직 까지 밥 그릇이나 물 그릇 주변을 정리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예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