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부산삼진어묵 1953세트2호 + 이금복장인세트2호 ]

by Good Morning ^^ 2020. 1. 25.
728x90
반응형

멀리 부산에서 아는 분이 보내오신 [ 삼진어묵 ]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 삼진어묵 ] 은 이 곳에서도 구매할 수는 있지만, 평소에는 내 돈 주고 사다 먹는 그런 메뉴는 아니기 때문에, 이런 기회가 되면 한동안 어묵 걱정 전혀 안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부산삼진어묵 1953세트2호 + 이금복장인세트2호 ] 입니다. 받아보니, 한 세트가 아니라 두가지 세트였습니다. 어묵이라고 하면 보통은 그냥 마트에서 쉽게 사다 먹는 네모지고 커다란 [ 부산어묵 ] 이나, [ 삼호어묵 ] 정도만 접했는데, 이리 종류도 많고 다양한 어묵은 보기만 해도 먹기 전에 배가 불러 오네요.

 

먼저 [ 부산삼진어묵 1953세트2호 ] 입니다. 8종의 다양한 어묵들과 생와사비딥소스 1병 그리고 어묵탕스프 4봉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 부산삼진어묵 1953세트2호 ] 개봉한 모습입니다. 완전 푸짐합니다.


풀어헤쳐놓으니 볼만합니다. 이걸 언제 다 먹나? 생각하다가 도저히 자가소비는 힘들듯 싶어, 땀땀이 나눠 먹기로 합니다. 지퍼팩을 꺼내서 대여섯군데 줄 분량으로 나누어 담습니다. 그래도 많네요~


[ 부산삼진어묵 ] 입니다. 이 세트는 좀 고급지네요. 이 세트도 어묵8종뿐만 아니라 어간장소스, 어묵탕스프, 건더기스프 그리고 디포리다시팩이라는 것까지 몽땅 다 들어 있습니다. 이건 정말 물하고 불만 있으면 바로 먹을 수 있겠습니다.


[ 부산삼진어묵 이금복장인세트2호 ] 는 장인세트라 그런지 포장이 살짝 과합니다. 가격도 [ 부산삼진어묵 1953세트2호 ] 에 비해서 좀 비싼편이네요. 


어묵이 이리도 종류가 많고 다양한 줄 미처 몰랐습니다. 문주(스모크치즈) 라는 특이한 어묵도 있고, 어부의바(핫바) 라는 간편하고 재미있는 어묵도 있습니다. 정말 푸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