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HICKIES 노트북침대테이블/베드트레이라이프스타일테이블 BH-A6 ]

by Good Morning ^^ 2020. 1. 8.
728x90
반응형

몇년 전에 작은 테이블을 하나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Jane이 책상 말고 침대 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 [ 침대테이블 ] 이 추가로 필요하다고 해서입니다. 열심히 검색하다가 이거면 되겠다 싶었던 제품을 하나 찾았는데, 당시 제품명이 HICKIES 노트북 테이블 베드트레이 HND-123 ] 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도 제법 있고 해서 구매했던 것인데, 몇년 만에 다시 하나 더 구매합니다. 이번에는 본인이 사용하려고 구매합니다.


[ HICKIES 노트북침대테이블/베드트레이라이프스타일테이블 BH-A6 ] 입니다. 그동안 모델명만 HND-123 에서 BH-A6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당시 녹색을 구매했었고 이번에는 동일한 제품이지만 색상만 보라색으로 바꿔서 구매합니다. 다행스럽게 그동안 가격은 그닥 변동이 없는 듯 합니다. 몇년 전이나 현재나 이 정도 가격대에 이 정도 제품만한 것도 없어 보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접이식다리, 높이조절가능, 책상기울기조절가능 입니다.  


일산에 있는[ (주)히키스 ] 가 중국에서 수입하는 듯 합니다. [ (주)히키스 ] 홈페이지를 보면, [ HICKIES 노트북침대테이블/베드트레이라이프스타일테이블 BH-A6 ] 이외 다양하고 수많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대략 아이디어상품류 이군요. 


오픈마켓 여러군데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이제품은 다른 유통제품과는 달리 본사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며필동안 네이버플레이스에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최종 17,108원에 구매합니다. 이 정도면 저렴한 편입니다.


일요일 밤에 주문하고 수요일 점심때에 받았으니 배송기간은 적절합니다. 배송상태도 깔끔하고, 물건도 최근 제작된 것인 듯 합니다. 케이스에 인쇄된 제품관련 표식 중, [ A8 ] 은 테이블에 쿨링팬이 포함된 모델이고, [ A6 ] 은 없는 모델입니다. 쿨링팬까지는 필요가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 H2 ] 모델은 찾아보니, 그냥 티테이블 형태 제품입니다. 아마도 이들 제품들의 크기가 서로 비슷하여 동일한 박스에 포장 배송되는 듯 합니다.


간단한 3개국 설명서인데, 한국어표기는 없지만 직관적으로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정도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 펴면 살짝 사다리꼴이 되는 접이식 다리입니다. 집에 쓰던 가위를 올려놓으니 크기 짐작이 쉽습니다. 보다시피 그리 크지 않습니다. 무게도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노트북받침대와 손목받침대는 탈착이랄것까지도 없이 그냥 꼽았다가 뺐다가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제품 구성 부품의 마감은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높낮이 조절이 꽤 높이 되는군요. 기울기조절도 거의 45도 정도 되는 듯합니다. 높이 조절 노브나 각도 조절 노브나 마감이 다 괜찮습니다. 저거 닳거나 고장날때까지만이라도 사용한다면 본전은 뽑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침대에 놓고 사용하겠다는 것입니다. 완전 게으름뱅이용 나태함의 극치를 보이는군요. 하지만, 가끔씩 그러고 싶을떄가 있지 않나요?  15.6"(39.6cm) 삼성노트북 NT500R5H-L35S ] 을 올려 놓아보니,,, 좀 빡빡하다는 느낌은 듭니다. 하지만, 테이블이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더 이상 커지면 보기도 안좋고 거추장스러울 것 같습니다. 만족합니다.~


[ HICKIES 노트북침대쿨링팬테이블/베드트레이라이프스타일쿨링팬테이블 BH-A8 ]이건 쿨링팬이 추가된 모델입니다. dor 5,000원 정도 비싼 모델이며, 노트북 USB 단자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하루 온종일 침대에서 생활해야하는 분들은 노트북 수명을 위해서라면 이 모델을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