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Etc

[ Yamaha SLG-110S 야마하사일런트기타 떠나보내며,,, ]

by Good Morning ^^ 2019. 4. 22.
728x90
반응형

오랫동안 정 들었던 [ Yamaha SLG-110S 야마하사일런트기타 ] 를 [ 중고나라 ] 를 통해서 떠나보냈네요.ㅠㅠ 장터에 내어 놓은지는 좀 됐었는데, 그동안 적당한 분이 나타나질 않아 그냥 계속 데리고 있을까 생각도 해 보았지만, 이 정도 잘난 넘을 내가 제대로 사용도 못해주고, 그저 거치대에 서 있는 시간이 대부분이라서, 좀 미안한 생각과 학대하고 있는 듯한 생각이 들어 그동안 괴로웠습니다. 그동안 몇번 정도 인계할 만하다 싶은 순간이 없지는 않았는데, 조건이 맞지않아 결국은 이날까지 오게되었습니다. 떠나놓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진정한 주인을 만나려고 그간 이렇게 진을 뺐던게 아닌가도 싶네요.^^

 

데려가신 분들은 바로 인디어쿠스틱밴드 [ 세자전거 ] 이분들 입니다. 2014년도 등장 이래, 10장 이상의 앨범을 낸 국민가수격인 밴드인데, 이번에 밴드리더인 타악기파트의 오치영씨가 새롭게 기타를 준비하게되는 모양입니다. 기념으로 차에 있던 미니 앨범 한 장 주고 가셨습니다. 정말, 잘 된 일입니다. 이 녀석 이제 좋은 분 만났으니 열일할 일만 남았네요. 오래동안 멋없는 주인 밑에서 고생했다 잘 가거라 나의 [ Yamaha SLG-110S 야마하사일런트기타 ] 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