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ETC

[ 정월대보름 슈퍼문 ( 슈퍼스노우문 ) ]

by Good Morning ^^ 2019. 2. 19.
728x90
반응형

2019년 2월 19일 [ 정월대보름 슈퍼문 ( 슈퍼스노우문 ) ] 을 볼 수 있다고 해서 한참 신나게 놀다가 아이폰카메라 10배 줌으로 땡겨서 찍었는데,,, 인터넷에서 보던 사진들처럼 토끼가 방아 찧고 있는 형상은 전혀 보이지도 찍히지도 않았습니다. ㅋㅋ


그냥 저렇게 살짝 노란색으로 찍힐뿐 입니다. 확대해서 보니, 정작 달 보다는 달무리가 더 멋있네요. 찍는 순간 남들처럼 한가지 소원을 빌었습니다. 빌기 위해 미리 생각해 둔 건 아니었는데, 순간적으로 어느 특정인에 대한 소원이 자동적으로 빌어지더군요. 그냥 무조건, 잘되게 해 달라고 말이죠~~~


L이 사온 [ 대보름나물 6종 : 7,000원 ] 입니다. 알만한 나물도 있지만 뭔지 모르는 나물도 많습니다. 정확히 알만한 나물은 고사리밖에 없습니다. ㅋㅋ 그냥 암 생각없이 먹어둡니다. 근데 간이 좀 짜네요.^^

 

그냥 대충 [ 청국장 ] 으로 먹으려다가 맛이 별로 없을듯하여 된장을 추가로 더 풀어넣은 청국된장찌개를 준비하고, 두부도 부치고, 함께 사온 [ 오곡밥 : 4,000원 ] 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음번 [ 정월대보름 슈퍼문 ( 슈퍼스노우문 ) ] 은 9년 후인 2028년 2월 10일에나 다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