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 스쿨스토어 떡순이모듬1 + 에그스팸롤 ]

by Good Morning ^^ 2018. 12. 28.
728x90
반응형

인터넷에서 본건데, [ 스쿨스토어 ] 라는 외식 프렌차이즈 음식점을 2011년도 하반기에 토니안이라는 H.O.T. 멤버가 창업하여 대표이사직과 사내이사직을 했었다네요.~ 그러다가 2년 후에 불법 스포츠도박 사건이라는 좀 좋지않은 일에 연루된 이후 사직했다고 하는데, 이후에도 계속 성업중인가 봅니다. 지방에는 지점이 거의 없고, 서울과 경기도 등에 20여군데 지점만 남았는데 어쨌든,,, 맛있는 음식을 계속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다행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 스쿨스토어 ]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좌상단 Congrats! 라는 곳을 클릭해 봤는데,,, 어라~~ 엉뚱한 내용이 나옵니다. 에잇~~ 좀 제대로 해 놓지~~ 이곳은 아주 가끔 배달앱을 통해서 음식을 먹게되는 집입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 떡순이모듬1 : 11,500원 ] 그리고 [ 에그스팸롤 : 8,000원 ] 입니다.


[ 스쿨스토어 ] 라고 인쇄되어있는 비닐포장지에 넣어서 배달왔습니다. 이 분량이면 2~3인 정도가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 떡순이모듬1 ] 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떡튀순플레터 : 떡볶이, 어묵, 만두, 초록만두, 순대, 김말이, 삶은계란 그리고 고추장아찌 ] 가 들어 있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입니다만, 여러가지를 한번에 조금씩 다 먹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제일 큰 장점입니다. 결국 순대는 몇개 남았습니다. 난 순대를 먹지 않으니 알 수 없지만, L이 순대는 맛이 별로라네요.~


[ 에그스팸롤 ] 입니다. 설명문에 '고소함과 영야감' 이라고 되어있는데, '영야감' 이 뭘까요? 혹시 '영양감'이라고 쓰려했던 것일까요? '그냥 '영양'이면 '영양'이지 '영양감' 이라는 말이 있긴 한지 모르겠네요.ㅋㅋ


[ 스쿨스토어메뉴판 ] 입니다. 혹시나 나중에라도 필요할까 싶어서 그냥 참고로 올려놓는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