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Food

신세계푸드 [ 자니로켓햄버거 ] [ 딘앤델루카 ]

by Good Morning ^^ 2016. 12.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본의아니게 [ 신세계푸드 ] 브랜드 두가지를 한꺼번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저녁으로 마땅히 먹을 것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그냥 편하게 한끼 때우고 지나가려고요 ^^ 신세계백화점에서 팔고있는 햄버거와 빵을 좀 사왔습니다. 버거비로 살까하다가 ㅋㅋ

 

신세계푸드 [ 자니로켓햄버거 ] 메뉴 중 [ 베이컨체다싱글 : 11,900원 ] 과 [ 스모크하우스 : 11,900원 ]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베이컨이나 스모크 둘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메뉴로는 어떤 것이 더 맛이 좋읗지는 먹어봐야 알겠지요?

 

개봉하기 전 모습으로는 두가지가 거의 비슷합니다. 포장 겉면에 매직으로 써 놓았네요. 체다 그리고 스모크라고요. 일단 두가지 모두 베이컨이 옆으로 삐죽 튀어나와 있는것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ㅋㅋ

 

[ 베이컨체다싱글 ] 입니다. 언뜻 보니 야채가 넘 많이 들어가 있네요. 고기패티랑 베이컨 그리고 양파, 토마토, 양배추가 2/3를 차지합니다. 먹어보니,,, 맛은 딱 보이는 그대로입니다.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가격대비 좀 실속이 없네요. 한 2~3천원 정도 더 저렴했으면 괜찮았을듯 합니다.

 

[ 스모크하우스 ] 입니다. 이건 보기에는 별볼일 없어 보이는데,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스모크라 그런가요? 튀긴 양파링도 좀 맛있고, 소스도 좀 더 낫고, 고기 맛도 좀 더 좋습니다. 이건 가격에 거의 다가가는 맛이었습니다. 개취니 객관적인 결론은 아닙니다 ^^

 

[ 딘앤델루카 ] 라는 곳입니다. 식료품브랜드라고 하네요. 2011년 신세계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하니, 아직까지는 그리 일반화된 브랜드는 아닌가 싶네요.

 

소공동에 있는 본점에서 빵을 몇개 사왔습니다. 역시나 가격이 살짝 남다릅니다. 얼마나 맛이 있는지는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 판단할 수 있겠네요.

 

차례대로, [ 브리오쉬브레드 ], [ 더블초코파운드 ], [ 크렌배리크림치즈깜빠뉴 ], [ 갈릭올리브포카치아 ] 그리고 [ 포카치아 ] 입니다. 이름도 참 ~~

 

이건 요새 유행하는 브랜드라네요. [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브리즈 바나나80 ] 입니다. 먹어보니,,,음,,, 내 취향은 아닌듯,,, 두유에다가 바나나우유 타서 살짝 묽게 만든듯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