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식 , 제품에 관한 Archive~
▶ Product/- Ford Explorer

포드 익스플로러 후드 레터링 Ford Explorer Hood Lettering

by Good Morning ^^ 2015. 5. 2.
728x90
반응형

처음 차량 출고되었을때는 아무 생각이 없었습니다. 3개월만 있으면 1년이 다되가는 이 시점에서 갑자기 욕심이 생기네요. 다름이 아닌 [ 포드 익스플로러 후드 레터링 Ford Explorer Hood Lettering ] 입니다. 할까 말까 망설이면서 한 일주일을 그냥 보냈습니다.

 

 

결국 이렇게 하고야 말았네요 ^^ 예쁘지 않나요?  붙히고 나니까 밋밋했던 예전 모습이 생각이 아니납니다 ㅋㅋ 이런건 차라리 차량 출고시 그냥 기본으로 장착되어서 나오면 더 좋았을텐데요.. 근데,,, 하고 보니,,, [ 레인지로버 Range Rover ] 따라한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여기 [ 보고네트웍스 ] 라는 곳에서 70,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다른 곳보다는 좀 저렴하네요. 뭐~ 정품은 센터에서 20만원 좀 못되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데,,, 그 정도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한번 붙혀보고 상품 질을 좀 평가해 보고 싶어서 이곳에서 구매했습니다. 현금을 통장이체해주면 바로 담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배송된 구성품은 레터, 가이드 그리고 설명서가 다입니다. 색상은 여러가지 있다는데, 차량이 흰색이라서 검은색이 예쁠것 같아서 검정색을 구입했습니다. 레터는 두께가 약 5mm 정도 됩니다. 전면에서 보면 완전 검정이지만 측면에서 보면 투명에 가깝네요.

 

설명서에 기재된대로 우선 물휴지로 부착할 부위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난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나서 셀로판 테이프로 가이드 종이를 적당히 붙혀주고, 레터를 하나하나 떼어서 정해진 자리에 살짝 붙혔습니다. 혹시 다시 떼야할 일이 생길까봐 첨부터 힘을 주어 붙히지 않았지만,,, 결국 한번 붙힌 자리에 그냥 붙혀버리게 되네요 ^^

 

그럭저럭 잘 붙힌것 같습니다 ㅋㅋ 예쁘네요 ^^ 맘에 듭니다 ~

 

 

원래 모습은 이랬습니다. 지금보니까,,, 뭔가 허전했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에 붙힐것을 그랬습니다. 붙혀진 예쁜 모습을 보니 기분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